귀여운 만화 음식 캐릭터 그리기 - 단계별로 쉽고 빠르게 단계별로 쉽고 빠르게 캐릭터 그리기
마유미 예제프스키 지음, 김희정 옮김 / 청어람미디어(청어람아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짜 귀여운 만화 캐릭터 그리기예요.
너무 귀여운데 따라 그릴 수 있을까 했죠. 

그리기 따라 쉽도록 잘되어 있어요. 

울 초딩1  아들도,
저도 따라 그려 보았어요. 

너무 잘 따라 그려지는거 있죠.
명랑 원숭이는 바나나에 앉아있네요.
그리고 똥 모자 쓴 쪼꼬미까지ㅋ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도록 세밀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안보고 그렸음 엄두도 못냈을 캐릭터 그리기가
따라그렸더니 어느정도 캐릭터 같더라구요.
저는 왜 이게 신기할까요ㅋㅋ
우리아들의 첫번째 캐릭터 그리기 도전은 

🥕🐰 로켓 토끼
하나하나 차근차근 잘 따라그리더라구요.

원래 제목은 로켓 토끼인데 당근을 타고 있다고
울 아들이 🥕🐰'당근 로켓 토끼'라고 이름을 지었네요.
그리는 순서와 포인트를 잘 짚어 주어서 척척 따라그릴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릴 부분은 파란색 선으로,
그리는 부분은 검은색 선으로,
지워야 할 부분은 점선으로 표시되어 있어요.
사과 사세요 캐릭터 보기엔 조금 힘들것 같죠?
한번 그려보니 이제 따라그리만 하면  캐릭터가 완성 되더라구요.
꾀바른 여우와,사자 왕 레옹까지
너무 귀여운 캐릭터 들이 한곳에 모여 있으니 더 귀엽네요.
이번 여름 방학에 하나씩 하나씩 다시 그려 나갈려구요.
그리구 책이 앞 뒤로 되어 있단 사실 아시나요?
뒷면엔 귀여운 음식 캐릭터 그리기가 있어요 

귀여운 그림을 잘그리기 위한
설명이 나와있어요.
이 방법만 잘 기억한다면
따라 그리기 쉽겠죠?
국수와 주먹밥, 토스트 그리기
국수면을 표현하기 위해 열심히 꼬불꼬불
잘 그려야겠어요ㅋㅋ
토스트도 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
색깔마저 사랑스러워요.
도넛과 콘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아이스림에 우산이 있어 더 시원하게 보여요.
펜과 종이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귀여운 캐릭터들을 그릴 수 있어요.
귀여운 음식 캐릭터 친구들도 한곳에 모여 있으니
너무 귀여워요.
이번 여름방학에 아이들과
귀여운 만화 음식 캐릭터 그리기하며
보내면 정말 좋을거예요.

본 포스팅은 책세상맘수다카페를 통해 업체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