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 만나는 세상 이레네 페나치 그림책
이레네 페나치 지음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능한그루 서평단에 당첨되어 받아 본 책. 

단순히 책을 받아보는 것으로 끝나는 이벤트가 아니였어요. 

재능교육과 트리플래닛에서 진행하는 강원 산불 피해현장 복구 숲 조성에 참가하는 이벤트예요. 

그래서 올 가을 트리플래닛의 식수(나무심기)행사를 통해 산불 피해현장에 🌳서평단원의 이름으로
🌳아기나무가 심어진다고 해요.
저는 우리 아들 이름으로 신청했어요.🤗
아들에게 이렇게 뜻깊은 의미가 담긴 책이라며
아들 이름으로 산불 피해현장에 아기나무를 심는다고 하니 책을 더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이렇게 평생 기억에 남을 의미있는 시간이 언제 또 생길까 싶더라구요. 

서평단에 당첨된 그림책은 이레네 페나치 작가님의 <산에서 만나는 세상>이예요. 

🌸🦔🦊🐻‍❄️🍁산에서 만나는 사계절은 어떤 모습일까요?
글이 없는 그림책이예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세 아이들이 산길로 접어들어 펼쳐지는 사계절에는
곳곳에 숨어있는 동물들과,
아이들의 옷차림,
나무들의 나뭇잎 색깔부터 그림으로 봄,여름,가을,겨울을
구분해 내기에 충분했어요. 

아이들의 해맑음이 느껴질정도예요.
너무 잼있을거 같다며 아들과 그림책보며 한장한장 넘길 때 마다 상상만으로 우리만의 그림책도 만들어 보고 너무 즐겁고 또 사계절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평생 기억하고 간직할께요.이렇게 뜻깊은 이벤트에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서만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