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별 보랏빛소 그림동화 17
다니엘 쇼도르스트 지음, 김지연 옮김 / 보랏빛소어린이 / 202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어두운 밤, 아름다운 생각에서 시작된 마법 같은 이야기!
누군가에게 칭찬해 주고 싶어지는 별빛처럼 따스한 그림책🙆


고요한 밤 🦊🐶 여우와 강아지는 소리를 듣고 있었어요.
여우는 하늘에서 🌠 반짝이는 빛을 보았어요.
"왜 어떤 별은 크고 어떤 별은 작을까?"
"별이 자라고 있기 때문일 거야.너와 나처럼 말이야."
🐶강아지가 대답했어요.
별들은 무얼 먹는지 궁금해진 여우와 강아지는 
생각끝에 🌟별을 바라보면서 좋은 생각을 하면 별이 자란다고 생각했어요.
"별아, 너 참 아름답구나! 오늘따라 반짝이는게 무척 예쁘구나!하는 기분 좋은 생각 말이야."
그리고 여우와 강아지는 별에게 칭찬을 계속 해주었어요.
.
🌟별은 점점 더 크게, 더 밝게 은빛을 내뿜으며 환하게 빛났어요.
강아지와 여우는 자기들이 멋진 칭찬을 해준 덕분이라 생각했어요.
그러고도 계속 칭찬이 이어지고 둘은 새로운 칭찬과 좋은 말들을 자꾸 늘어놓았어요.
🌟별은 온 세상, 온 우주를 통틀어 최고의 별이 되었지요
.
그런데 그때 별이 아래로 떨어지는 게 아니겠어요!
여우와 강아지는 별을 찾았지만 별은  나무뒤로 사라지고 말았어요.
그리고 나무에서 빛이 나기 시작했어요.
.
별이 사라져 속상하지만 좋은 생각이 별에 가득 담긴 채 땅으로 떨어졌다며 이내 다시 기분 좋아진 여우와 강아지~~
.
여우와 강아지의 따뜻한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는 시간이였어요.
제 마음도 우리아들 마음도 따뜻해지며 서로 칭찬하는 시간도 가져 보았어요.




도서만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