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세나 맨 안티 퍼스피런트 데오드란트 - 남성용 75ml
유니레버
평점 :
단종


데오드란트 스틱과 함께 처음으로 산 제품이랍니다 ㅎㅎ 

여러 인터넷사이틀르 돌아다니면서 어떤 게 더 좋을지 고민을 해보고 고른 제품 ㅎㅎ 

 땀 발생 방지 기능까지 곁들여져 있어서 다른 것들보다 확실하다는 말에 샀죠 ㅎㅎ 

처음엔 어느정도까지 효과가 있으려나 호기심에 산 거지만 ㅡㅡ;;; 

효과는 확실하더군요 ㅎㅎ 아무래도 스틱보다는 효과가 약하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제가 스프레이에 익숙치 않아서 제대로 뿌리지를 못한 것도 원인이 있다고 생각해보면....  

스틱과 효과면에서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 스틱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지속시간이 24시간이라고 제품에 나와있는데 말이죠 ㅎㅎ 

24시간이라는 거는 확실하게 효과가 나오는 보장기간 같은 거라고 생각되요 ㅎㅎ 제가 일이 있어서 학교에서 밤을 샌 적이 있는데.... 이틀동안 효과가 가더군요 ㅎㅎ 뭐... 더 실험해본다면 더 지속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ㅎㅎㅎ 여하간 레세나 안티 퍼스퍼런트 제품군~~ 이거 효과 좋아요 ㅎㅎ 

아~ 아직 격한 운동을 하면서는 테스트 해보지 않아서 그 쪽에서는 효과가 어느 정도까지 일지는 잘 모르겠으나... 효과는 변화가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