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세나 맨 안티 퍼스피런트 데오드란트 스틱 - 남성용 20g
유니레버
평점 :
단종


대학생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다 보니 이미지에 좀 더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여름이 되면서 데오드란트에 관심이 가더군요 ㅎㅎ 

 그래서 뭐가 좋을까 이리 저리 찾아보다 발견한 이것! 

 ㅎㅎㅎㅎ 안티 퍼스퍼런트 데오드란트 ㅎㅎㅎ 

 주변 사람들이 쓰는 데오드란트보다 훨씬 강력하더군요 ㅎㅎ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하루종일 땀 걱정이 없어요 ㅎㅎㅎ 격한 운동을 최근에 한 적이 없어서 운동중에도 효과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직까지는 잘 샀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틱이다보니 편하게 바르려면 제모를 하시는 걸 추천해요 ㅎㅎ 

아! 추가적으로~~ 이거는 마린향인데요 ㅎㅎ 처음 쓸떄는 좀 거부감이 든답니다 ㅋㅋ 하지만 익숙해 진다면~~ 시원한 느낌의 향으로 다가와요 ㅎㅎ 스프레이는 퀀텀으로 샀는데 퀀텀이 향이 좀 더 부드럽긴 하답니다 ㅎㅎㅎ 그래도 막상 사용하면 둘다 냄새를 잘 못 느껴요 ㅎㅎ 그래서 향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답니다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