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딱 30패턴으로 잡는 영어회화 - 영어회화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닉 윌리엄슨 지음 / 더북에듀 / 2024년 10월
평점 :
딱 30패턴으로 잡는 영어회화 - Nic Williamson
작심삼일이지만 아직도 포기하지 않은 영어 공부를 위해 또다시 책을 폈다. 이번 책은 30가지 영어 패턴으로 영어 회화를 익힐 수 있도록 된 책이었는데 지금까지 봤었던 영어 회화 책 중에서 가장 쉬웠다.
나름대로 여러 영어 회화 책을 봤었는데 다시 한번 말하지만 지금까지 봤었던 책 중에서 이 책이 가장 쉽고 이해도 잘 되었다. 보통 기초 영어 회화 책을 사면 파트별로 그러니까 일상생활에서 인사할 때, 쇼핑할 때, 학교에서 이런 식으로 상황에 파트를 나뉘어서 회화 문장을 소개하고 상황에 맞는 문장을 공부하는 방식이었는데 이 책은 영어 패턴으로 파트를 나누고, 문장의 구성이 영어 기본 패턴 + 초간단 표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외우기도 쉽고 활용하기도 너무 좋다.
무조건 기초 회화를 외우는 게 아니라 응용이 가능하도록 패턴화해서 공부하고 초간단 표현은 따로 찾아볼 필요 없이 책 뒷부분에 따로 설명도 되어 있었다. 영어 회화 책답게 책에 나오는 문장을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 수 있는 MP3 파일도 다운이 가능하다.
이 정도 난이도라면 작심삼일에 그치지 않고 영어 공부에 성공하지 않을까? 난이도는 딱 영어 초보한테 추천한다! 사실 회화 공부가 어려운 이유가 입에서 단어만 맴돌고 문장을 어떻게 나열해야 할지 몰라서 막막한 건데 패턴화해서 외워버리니 외우기도 쉽고 단어 앞에 To를 붙여 나 하나? 이런 고민도 할 필요가 없어 좋다. 그리고 30가지 패턴이라니까 하루 1패턴씩만 공부해도 한 달이면 마스터가 가능하다는 점도 아주 좋다!
-----무단 복사 및 사용을 금지해 주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