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싫은 채로 있게 해줘 2부 - 뉴 루비코믹스 2505 [루비] 싫은 채로 있게 해줘 2
히지키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즈키와 나오토는 비공식적으로 짝인 관계입니다. 하즈키는 연하로, 어머니인 츠치야 미즈키씨의 호텔계열사 사업을 물려받을 예정으로 대학생입니다. 나오토는 오메가 남성형 엄마로 오메가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으로 점철된 불우한 학창시절을 보내고 이제야 두 아이들(시즈쿠와 미나토)과 함께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싫은 채로 있게 해줘 2부에서는 3가지정도의 갈등이 나오는데 큰 갈등은 아니고 다 사랑꾼이라 해결이 빠릅니다. 어느 날 어리광쟁이지만 듬직한 하즈키가 시즈쿠와 미나토를 보는 눈빛이 무언가 달라져서 나오토는 다시 버림받을까 불안하지만 이겨내고 이유를 묻습니다. 육아에 서툰것을 탓하는 하즈키가 귀여웠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시즈쿠가 알아주니까요. 두번째로는 츠치야회사의 산하에 있는 부서로, 나오토를 괴롭힌 이쿠야가 나옵니다. 아버지인 무라사메는 인자하고 인성도 좋은데 이쿠야는 부하들에게 추근덕대는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위협으로 다가오자 나오토와 하즈키가 같이 대응하고 아버지가 사과합니다. 조금은 깨끗하지 않은 결말이지만 악인이 쉽게 뉘우치는 것은 더 비현실적이니까요. 세번째는 시즈쿠의 친구들이야기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봤어요. 귀여운 아이들 작화 좋아하시면 잘 맞으실듯. 프러포즈하고 벌써 시즈쿠 남친 단속하는 열성아빠 느낌일까요. 하즈키가 대학졸업하고 나오토랑 지내는 것도 궁금해요. 3부 있기를 고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