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사계절의 의미 (총3권/완결)
유자꽃 / 시크노블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권하진과 차시헌은 고등학교때 반장과 같은 반 친구였어요. 조용한 하진이는 다른 무리의 중심이던 시헌이를 항상 눈으로 쫓고 있었는데 그 이상으로 시헌이는 다가오지 않고 하진이의 조용한 애정에 대해 답을 주지 않습니다. 그런 표현들이 너무 좋았어요. 몇번의 계절을 도는 동안 그를 품고있던 마음이라던지, 기다림의 몫은 언제나 하진의 것이라는 표현이 차분한 하진이를 닮았습니다.
시헌이 무리의 승훈이 과제제출이 늦어 하진이를 면박주는데 시헌이가 그것을 바로잡아 승훈이를 골려줍니다. 하진이는 더욱 마음을 키우고 과대조차 영입하려고 하는 시헌이와의 첫 대학교 술자리에서 술에 취해 시헌이에게 신세를 집니다. 그리고 수업에 가는데 그의 곁엔 다른 여자 선배가 있고 선약도 있어 하진이의 마음이 쿵 떨어져요ㅠ
하진이가 정신적으로 구르고ㅠㅠ휴학도 하게 되는데 시헌이가 하진이를 찾아요. 시헌이의 가정사와 피아노 이야기 그리고 시헌이 형과 하진이가 만나는 장면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항상 참고 남이 먼저 알아주지 못해 기다리다가 가슴에 묻는..어딘가 짝사랑과 맞닿아 있는듯한 시헌이의 외로움이라고 생각했어요.
둘이 아침에 깨는게 넘 사랑스러워요. #청춘물#마음고생#짝사랑수#무심공 #약찌통물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