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나를 차별화할 것인가 - 대한민국 1등 브랜드 컨설턴트 김우선의 브랜딩 전략
김우선 지음 / 위닝북스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아마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느끼는 고민중에 하나가

앞으로 자신의 미래가 어떨지 생각해 보면서 느끼는 고민일 것이다

앞으로 점점 사회변화와 산업발전 속도가 빨라지면서

사라지는 직업도 점점 늘어나고 있고 새로 새롭게 생기는 직업도

많아지고 있다.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흐름속에서 안정적으로 회사를

다니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대기업도 사회 흐름 산업 발전에

적응하거나 따라가지 못하면 사라질 수도 있는 시대라서

맘 놓고 자기 회사만 바라보기에는 안심하기 힘든 시대 일것이다. 


이럴때 일수록 자기 자신 밖에 믿을 수 없고 자기 자신의 전문적인

능력이 중요시 되는 사회일 것이다. 

그만큼 자산의 브랜딩화 하는 것이 중요할텐데

이러한 자신의 브랜딩화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브랜딩 전문가의 조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것이다. 


재미있는 것은 자신의 지금까지 경력과 이력을 발전 시켜온 이야기나

기존의 브랜드 브랜딩 경험을 통해서 자기개발서와 같은

스스로의 목표 스스로의 브랜딩과 같은 이야기를 

재미있고 설득력있게 이야기 하고 있다. 

 

결국 저자는 자기 스스로 인생을 개척할 것을 주문하고 있다

안정적인 것에서 있기 보다는

끊임없이 모험하고 도전할 것을 주문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일을 할때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 잘할수 있는

일을 찾아서 스스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며 할 것을

이야기 한다. 그래스 끊임없는 도전으로 스스로의 목표에

조금씩 도달하고 이러한 작은 목표를 하나씩 이루다 보면

자기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얻게 되고

스스로가 찾고자 하는 진정한 목표를 깨닫게 되면

이러한 삶속에서 자기 자신의 명확한 포지셔닝과 

브랜딩이 가능하게 된다. 


마케팅과 브랜딩에 관심있어하는 분들 뿐만아니라 진정으로

자신의 인생과 그 의미를 찾아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다. 

스스로 찾은 자신의 인생에서 스스로의 의미를 찾기를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