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팅 : 실전 마케팅 & 퍼스널브랜딩
오두환 지음 / 대한출판사 / 2021년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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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오두환 저 | 대한출판사
책표지를 보면 눈길이 가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지방대 낙제생, 무스펙 백수, 초짜 신입, 반지하 세입자, 실직자. 부자와 전혀 어울리지 않을만한 단어지만 이 수식어는 무엇을 지칭하는 단어였을까요?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라는 성경의 한 구절처럼 끝내 부를 이루었을지 궁금했습니다.
저자님의 이름이 오씨라서 제목이 오케팅인줄 알았는데, 알파벳 o라고 합니다. 뭐든지 OK 할 수 있다라는 뜻과 순환의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오케팅을 잘 활용한다면 평범한 사람이어도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도 상관없다는 저자님의 말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책내용은 사례를 얘기하면서 요약정리하듯 4문장으로 마무리하며 오케팅 노트를 통해 정신, 식사, 주거, 의복, 무리, 경쟁으로 나뉘어 사례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우리가 일상에서 무의식적으로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나 스스로 인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사례를 먼저 보지 않고 이 구절을 읽었다면 마케팅이라는 것 자체를 모르는데 어떻게 무의식적으로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자연스레 들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는 오케팅 노트에 있던 6가지를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생계를 위해 무의식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그 이후 수많은 마케팅 관련 서적을 읽으셨다고 합니다. 마케팅에 정답은 없다는 말씀에 자연스레 무의식적으로 행했던 마케팅이 있는지 있다면 노트에 오케팅을 적용해 분석해봐야겠습니다.  
《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오두환 저 | 대한출판사
책표지를 보면 눈길이 가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지방대 낙제생, 무스펙 백수, 초짜 신입, 반지하 세입자, 실직자. 부자와 전혀 어울리지 않을만한 단어지만 이 수식어는 무엇을 지칭하는 단어였을까요?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라는 성경의 한 구절처럼 끝내 부를 이루었을지 궁금했습니다.
저자님의 이름이 오씨라서 제목이 오케팅인줄 알았는데, 알파벳 o라고 합니다. 뭐든지 OK 할 수 있다라는 뜻과 순환의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오케팅을 잘 활용한다면 평범한 사람이어도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도 상관없다는 저자님의 말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책내용은 사례를 얘기하면서 요약정리하듯 4문장으로 마무리하며 오케팅 노트를 통해 정신, 식사, 주거, 의복, 무리, 경쟁으로 나뉘어 사례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우리가 일상에서 무의식적으로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나 스스로 인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사례를 먼저 보지 않고 이 구절을 읽었다면 마케팅이라는 것 자체를 모르는데 어떻게 무의식적으로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자연스레 들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는 오케팅 노트에 있던 6가지를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생계를 위해 무의식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그 이후 수많은 마케팅 관련 서적을 읽으셨다고 합니다. 마케팅에 정답은 없다는 말씀에 자연스레 무의식적으로 행했던 마케팅이 있는지 있다면 노트에 오케팅을 적용해 분석해봐야겠습니다.  





《 오케팅 》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오두환 저 | 대한출판사

책표지를 보면 눈길이 가는 단어들이 있습니다. 지방대 낙제생, 무스펙 백수, 초짜 신입, 반지하 세입자, 실직자. 부자와 전혀 어울리지 않을만한 단어지만 이 수식어는 무엇을 지칭하는 단어였을까요?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 라는 성경의 한 구절처럼 끝내 부를 이루었을지 궁금했습니다.

저자님의 이름이 오씨라서 제목이 오케팅인줄 알았는데, 알파벳 o라고 합니다. 뭐든지 OK 할 수 있다라는 뜻과 순환의 의미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오케팅을 잘 활용한다면 평범한 사람이어도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도 상관없다는 저자님의 말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책내용은 사례를 얘기하면서 요약정리하듯 4문장으로 마무리하며 오케팅 노트를 통해 정신, 식사, 주거, 의복, 무리, 경쟁으로 나뉘어 사례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우리가 일상에서 무의식적으로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고 있으나 스스로 인식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사례를 먼저 보지 않고 이 구절을 읽었다면 마케팅이라는 것 자체를 모르는데 어떻게 무의식적으로 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자연스레 들었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는 오케팅 노트에 있던 6가지를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생계를 위해 무의식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그 이후 수많은 마케팅 관련 서적을 읽으셨다고 합니다. 마케팅에 정답은 없다는 말씀에 자연스레 무의식적으로 행했던 마케팅이 있는지 있다면 노트에 오케팅을 적용해 분석해봐야겠습니다.  

*출판사를 통해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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