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야, 아가야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103
이루리 지음, 도휘경 그림 / 북극곰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가야아가야
#이루리 글 #도휘경 그림
#북극곰 #제공도서

우리집 막둥이 다섯째딸은 22개월이랍니다.
그 아기가 참 좋아하는 그림책이 되었어요^^
밝은 색감부터 아기가 등장하니 혼자서 책을 넘기며 몇번이나 보네요ㅎㅎ
처음부터 차례대로 보지않아도 펼치는 장면을 아이랑 같이 들여다보았어요.
맨뒤에 아가야,아가야 악보가 나옵니다.
'나비야' 노래에 맞춰 부르는 우리 아기책이랍니다~~~
저도 불러주니 울애기도 "또" 하라네요.
그림속 아기의 사뿐사뿐 뒤뚱뒤뚱 걷는 모습이 늦게 걷기 시작한 꼭 우리 막둥이같네요.
그저 사랑스러운 엄마미소가 지어지는 책입니다^^

아기를 위한 좋은책 만들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