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부자의 생각의 비밀 - 무일푼 백수가 5년 만에 자수성가 부자가 된 비결
김태광(김도사) 지음 / 위닝북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일푼 백수가 5년 만에 자수성가 부자가 된 비결

<100억 부자의 생각의 비밀>

저자의 책 <신용불량자에서 페라리를 타게 된 비결>을 읽고 바로 연계해서 읽어본 책이다.

저자만의 노하우와 성공 비법들을 담은 100억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와 비결, 시스템을 소개하는 책이다.

두 책에서 강조하는 핵심은 성공하기 위해서는 책을 써야 한다.

소망하는 것들이 이미 실현되었다고 상상하며 현재완료형으로 표현하라.

부자 마인드를 가져라 등으로 요약해 볼 수 있다.

 

 

 

 

 

 

 

 

 

 

 

 

 

가난은 마음의 질병이다.

부를 원한다면 부에 대해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라.

생각의 차이가 부를 결정한다!

 

 

저자는 버킷리스트를 종이에 써서 수시로 보면서 의식에 명령을 함으로써 실현되는 체험을 했다.

가난한 현실보다 더 무서운 것은 가난한 생각이다.

그러므로 부자가 되기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지금 당장 부자 마인드로 바꿔야 한다.

사람을 만날 때도 나에게 필요한 사람들 위주로 만나고, 일을 할 때도 무작정 처리하기보다는 우선순위를 정해서 하나씩 처리한다. 물건을 살 때 가격보다 가치를 생각하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치 있는 것은 돈이 아닌 시간이다.

자신의 꿈을 위해 자기계발에 돈을 아끼지 말아야 하며, 자신이 믿는 만큼만 성취해 낼 수 있기에 강한 믿음과 나는 생각하는 것보다 100배나 큰 사람이며 거인이라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

평소 어떤 말을 하는가에 따라 소망이 이루어지고 인생이 달라질 수 있다.

잠재의식이 긍정으로 가득 채워지면 소망이 빨리 실현되는 체험을 하게 된다.

이를 방해하는 만나면 기운을 빼앗는 드림킬러와는 단호하게 관계를 정리하는 것이 좋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지식, 지혜가 담긴 책을 써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알리며 작가, 코치, 강연가, 1인 창업가의 길을 가고 있으며 100억 부자가 되었다.

그러므로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라고 강조한다.

책은 나를 표현하고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나의 분신이며 가장 가치있는 성공의 결과물이다.

내가 쉬고 잠을 자는 동안에도 쉼 없이 내 대신 일을 한다.

내용 곳곳에서 책을 읽는 독자에서 책을 쓰는 저자가 되라고 반복 강조하며 강한 동기부여를 한다.

책을 쓰기 위해서 많은 비용이 들더라도 그 분야의 최고의 코치에게 배우라고 조언한다.

 

 

 

나의 꿈이 이루어졌다고 상상하고 이루어진 것처럼 말하는 완료형 말버릇, 부자 마인드로의 변화 등 이해하기 쉽고 따라하기 수월하도록 일목요연하게 소개하며 자신감을 북돋아주는 부분이 좋았다.

좀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면 저자의 다른 책과 내용이 많이 중복된다는 것과 책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맛보기 팁이라도 주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