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에서 페라리를 타게 된 비결 - 100억 부자가 알려주는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김태광(김도사) 지음 / 위닝북스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자기계발서나 재테크 서적을 읽으면서 감수자가 저자인 책이 많아서 어떤 인물인지 궁금해서 읽게 되었다.

저자 김도사님은 200권 출간 베스트셀러 작가이면서 책쓰기 코치, 1인 창업가, 유튜브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 대표로 900명가량의 작가를 배출하였다.

왜 다양한 책들에 감수자로 저자의 이름이 오르는지 알 수 있었다.

<신용불량자에서 페라리를 타게 된 비결>은 직장인의 불안한 미래 대신 1인 창업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부자가 되는 지름길을 알려주는 자기계발서다.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 위해서는 왜 직장이 아닌 사업가, 저자, 강연가, 내 경험을 전하는 1인 창업가가 되어야하는지 알려주며 동기부여를 해준다.

 

 

 

 

 

 

 

 

 

 

 

 

 

100억 부자가 알려 주는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이 책은 저자가 지독한 가난과 절망과 싸우면서도 책을 쓰고 성공하기까지의 경험담을 들려주며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한다.

부자가 되는 길 중에 하나가 열심히 절약해서 목돈을 모아 투자를 하는 것이라 생각했는데

저자는 죽도록 일해서 돈을 벌고, 절약하고, 모으는 것만으로는 절대 젊어서 부자가 될 수 없다니 기운이 빠지는 건 사실이다.

그럼 대체 어떻게 해야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말인가?

저자는 우리가 교통체증에 시달리며 회사로 출근하는 동안 매일 집으로 출근한다.

200여 권의 책이 나 대신 일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장 돈을 위해 일하기보다 자아실현을 위해 일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회사의 월급으로는 자기계발 비용으로 쓰며 내 몸값을 높이는데 시간과 노력을 아껴서는 안된다.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지금 지적 자본(경험, 정보, 나만의 해결법)으로 창업을 준비해야 하고,

직장인에서 사업가로 의식을 바꿔야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단다.

사랑하는 가족, 소중한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꿈과 목표들을 실현해 나가는 일보다 더 가치 있는 일은 없기 때문이다.

사업가의 의식은 부자의 사고방식을 갖는 것에서 시작하고, 부자의 사고방식을 갖추면 부자가 된 것이나 다름없다.

일을 하지 않아도 저절로 돈이 굴러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들라고 강조한다.

스펙 인생에서 벗어나 나의 스토리를 책으로 펴내 저자, 강연가, 사업가로 살아가라고 말한다.

 

 

 

 

 

단기간에 크게 성공하는 비결은 자신이 못하는 일은 전문가에게 맡기고, 자신이 좋아하고 잘하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다.

성공의 열쇠는 결국 내 안에 있으며, 진짜 자기 계발은 책 쓰기다.

책을 쓰면 보이지 않던 꿈이 명확해지며, 삶의 우선순위를 정하게 되며 부정적인 사고에서 긍정적인 사로고 전환되며, 자존감이 높아지는 등 유익한 점을 알려준다.

책을 쓰기 위해서는 수십 권의 책과 신문, 잡지 등을 읽으며 공부해야 하고, 책을 씀으로써 그 분야에 대해 해박한 지식과 정보를 갖추게 된다는 것도 알 수 있다.

 

 

 

 

특히 절약에 대한 저자의 의견에 공감한다.

절약이란 가진 돈을 가장 현명하게 소비하는 것인데, 자신의 꿈과 비전 실현을 위해 큰돈을 쓰는 것이 가장 현명한 절약이다.

정말 하고 싶고, 배우고 싶은 일이 있다면 금액이 얼마가 지출되더라도 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이때의 지출은 소비가 아닌 투자이기 때문이다.

책 곳곳에 페라리와 함께하는 저자의 모습,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일상과 여행 사진을 많이 담았는데 여유있고 안정되어 보여서 부럽기도 하고, 나도 꼭 부자가 되고 싶다는 동기부여도 된다.

롤모델을 정하고 따라하며 내 꿈을 종이에 적어 이루어진 것처럼 믿고 상상하고 행동하는 것도 꿈과 가까워지는 지름길임을 알 수 있었다.

경험을 돈으로 바꾸는 비결을 비롯하여 늦게 시작해도 크게 성공하는 5가지 비결도 소개하고 있는데 모든 사람들이 더불어 함께 꿈을 이루었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