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 - 부르지 않아도 돈이 찾아오는 운의 비밀
Baro 황수현 지음 / 라온북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은 세상을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것이지만 어르신들은 돈을 너무 밝히면 못쓴다, 점잖지 못하다는 등 돈에 대한 인식을 낮게 보는 경향이 있다.

많이 듣다 보니 돈은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으니 되도록 초월한 마음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었다.

그리고 중학교 시절 한 달에 한 번 학교에서 무조건 저축을 하는 시스템이 있었는데 정말 시골 우리 집은 돈이 100원조차도 없어서 가져가지 못했는데 선생님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집에 가서 가져오라며 엄청 화를 내신적이 있다.

그때의 기억이 아직도 내 뇌리에서 지워지지 않는 아픔으로 자리 잡고 있고, 아무것도 없이 시작한 결혼생활로 허덕이는 가운데 8년 차 시어머니의 요양원비를 대면서 돈을 벌기 위해 사는 삶 같다는 생각에 돈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인 면도 있었다.

부르지 않아도 돈이 찾아오는 운의 비밀~ 나에게도 이런 운이 올 수 있을까? 기대감에 읽게 되었다.

<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은 내가 가지고 있던 부정적인 돈에 대한 마이너스 감정들을 리셋시켜 부와 성공의 신념을 새롭게 세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식을 알면 수학 문제를 풀 수 있는 것처럼 '부'에도 공식이 존재한다"

저자는 '돈'에 대한 마음의 지도를 통해 삶의 골든키를 찾아 자신이 원하는 풍요로운 삶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돈을 끌어당기는 사람은 무엇이 다를까?" 공통점도 배울 수 있고, 무엇을 원하고 어떻게 살고 싶은가에 대한 물음에 답을 찾아가는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의 변화가 가장 중요하다.

돈에 대한 나의 관점, 진정한 화해, 부의 에너지를 연결하고 확장, 창조하여 자신이 원하는 삶을 계획하는 머니 파워 프로그램도 흥미롭게 다가온다.

 

 

특히 돈에 대해 긍정을 말하면 돈은 나에게 긍정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라며 인식의 변화를 강조한다.

내가 무엇을 강력하게 인식하느냐가 나의 현실을 만들고, 무엇을 생각하느냐는 어떻게 살아가는가를 결정한다.

내가 돈을 벌고자 하는 목적, 그것으로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자신이 진짜 원하는 방향으로 에너지를 바꾸기 위해서는 원하는 것을 쓰면 목적성이 강화된다.

반복해서 쓰면 뇌의 시냅스를 강화시켜 자신의 신념을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고, 에너지가 강해진다.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삶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현실이 크게 변하지 않는 것은 직접 돈을 벌기 위해 구체적인 행동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행동하지 않는 생각은 생각에만 머무를 뿐이다.

저자가 돈이 들어오는 실전 액션 팁에 공을 들이며 강조하는 이유이다.

또한 행동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하고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돈에 대한 나의 부정적 생각을 버리는 연습, 돈과의 진정한 화해, 돈과 새로운 관계 맺기, 부의 에너지를 연결하고 확장, 창조하기, 돈이 돈을 끌어오는 자동 물질 시스템과 사이클등 돈을 성격을 알고 진정한 풍요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세계적으로 부를 이룬 사람들은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는 공통점이 있다.

어떤 책을 보더라도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1순위가 자신을 사랑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마음속에 새기고 목표를 향해가다 방향성을 잊을 때면 되새기며 나를 되돌아봐야겠다.

 

 

자기계발서, 재테크 도서를 열심히 읽고 생각하지만 오늘은 이래서 내일은 저래서라는 갖은 핑곗거리를 만들어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 나를 반성하게 된다.

사실 돈이 없어 매사 걱정을 하면서도 마음과 달리 괜찮다고 했던 나는 당당하게 '안 괜찮다' 말하겠다는 다짐을 해본다.

돈에 대한 원한이 돈을 통해 경험할 풍요와 행복을 막아선다는 것을 기억하자!

이젠 돈과 당당하게 친해지고 싶다.

때론 모든 것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친구처럼, 자상한 애인처럼 소중하게 대해야겠다.

마이너스 감정에서 벗어나 돈을 바라보는 인식을 변화시키고 돈이 찾아오는 기적을 맛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