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 판매학
레이 모이니헌.앨런 커셀스 지음, 홍혜걸 옮김 / 알마 / 2006년 11월
평점 :
절판


미국의 제약회사는 없던 질병도 만들어 내는 (시장을 개척하는)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것에 대한 경각심에 대한 책이며, 목차에서 주장하는 내용이 

전부이고, 그 주장을 이해하고, 설명하기 위해서 지루하고 재미없는 내용들로 

책 전반을 채우고 있습니다..  

책 한권에 담고 있는 내용이 목차가 전부이니, 목차와 간략한 책 설명과  

진지하게 읽으면 될 듯 합니다.. 재미까지 없으니 읽기가 더 지루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