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이 꽁꽁 작은 곰자리 37
구도 노리코 글.그림, 윤수정 옮김 / 책읽는곰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 가을 구도 노리코 작가의 "비행기가 부웅부웅"이란 책을 처음 접하고 아들이 너무 재미있어하여 찾아보니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로 이미 3권이 더 출간되어 있었다. 비행기가 부웅부웅을 열 번도 넘게 읽다가 다른 시리즈가 있다고 이야기를 하니 다른 것도 읽고 싶다고 하여 세 권 더 마저 구입하게 되었다. 집에 많은 책이 있으나 아들은 이 책 시리즈를 특히 좋아하여 하루에 한 번은 꼭 읽고 잠이 들었다.

알라딘 앱을 휴대폰에 깔아놓고 알림을 받고 있는데 "아이스크림이 꽁꽁"책이 신간으로 출간되었다는 알림이 뜨자마자 바로 책을 구입하였다. 아이에게 책이 새로 나왔고 곧 도착할 것이라고 알려주니 책을 너무나도 간절하게 기다렸다. 책이 도착하자마자 닳도록 책을 읽는 아들의 모습이 너무나 대견하고 기특하기도 하였다.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는 어른인 내가 봐도 너무나 유머가 가득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재미있다. 야옹이들은 오동통한 몸매로 먹을 것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는 성격이라 먹을 게 있으면 일단 먹고 보는 것이 딱 정신연령이 유아들 같다. 늘 잘못을 저지르지만 잘못을 시인할 줄 알고 반성하는 자세는 유아들이 늘 잘못을 저지르고 다음에는 안 그런다고 철썩같이 다짐하는 모습과 오버랩된다.

이 책은 유아들에게는 재미와 감동을 한꺼번에 선사하므로 주변에 있는 또래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