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홍의 사랑하기 좋은 날 컬러링북 - 너와 매일 함께하고 싶은 날들
김서홍 지음 / 별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홍 작가님의 로맨틱한 컬러링북이 출간되었어요!

책의 앞표지/ 뒷표지를 찍어보았는데요, 봄에 넘나 잘 어울리는

분홍색 배경에 미남미녀 커플이 정면을 바라보고 있네요~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 커플과도 비슷한 모습이어서

더욱 마음이 설레네요 ㅎ




책날개 부분에 작게 보이는 서홍 작가님의 모습이

책속에 나와있는 미녀들과 같은 아름다운 얼굴이라

부러웠습니다 ㅎ

인스타 팔로워 7만명에 이르는 인기를 누리고 계시는

아름다운 인물을 그리시는 일러스트레이터이시고

사랑에세이도 한권 쓰셨다고해요~ 사랑에세이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컬러링을 시작하기 전에 작가님의 컬러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되는 컬러와 어울리는 컬러들을 고를때 도움이 될것같아요.

인물의 피부, 눈, 입술을 중점으로 채색팁이 나와있는데요

예시가 디지털 채색이긴하지만 표현할때 많이 도움 될것같아요.

그 옆에는 배경을 비롯한 채색팁이 나와있네요~


 


 


본격적인 컬러링 페이지 앞부분에서는요,

각양각색의 매력이 있는 미남미녀들의 모습이 크게크게 나와있어요.

포즈도, 생김새와 분위기도 다 다릅니다 ㅎ

도안이 커서 파스텔로 밑색을 깔아도 좋을것 같아요.





소녀만 따로 배경과 함께 그려져 있는 도안들입니다.

계절별로 넘나 잘 어울리는 그림들이죠~

헤어도 다양해서 채색할때 즐거움이 더 업될거같아요.


남녀 커플로 배경과 함께있는 도안입니다.

역시 따로 떨어져있는 도안보다 로맨틱하게 서로

바라보기도 하고 기대있는 모습이 더 좋아요 ㅎ




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도안도 많았어요.

남+남 투샷도 청춘드라마의 한장면 같고 넘 보기좋네요! 웃는 모습이 상큼합니다♡




컬러링 두 작품 완성해봤어요~

소녀가 크게 있는 도안은 힙한 댄스동아리

언니를 상상하며 예시와는 다르게

분홍색으로 염색시켜주었구요,

오리가 총총 뒤따라가는 우비를 입은

소녀도 색을 민트색으로 바꾸고

흰펜으로 무늬를 그려서 마무리했습니다~

디지털채색의 예시를 보고 색연필로

채색을 하는 과정이 쉽진 않았지만

워낙 도안이 예뻐서 완성된 모습이

그럭저럭 봐줄만하네요ㅎ

앞쪽에 튜토리얼에서 채색팁을 알려

주시지만 왠지 디지털채색의 팁인거같아서

조금 아쉬웠고 인물 초보분들이 보고

하시기에는 어렵겠다는 개인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여러가지 색연필 종류를 썼는데도

다 잘올라갔고 도안도 넘 예뻐서

만족합니다ㅎ

인물 그림 좋아하시고 연애세포가 살아나는

컬러링북 원하시면 강추합니다!

이 서평은 힐링컬러링카페와 별글출판사의 서평단에 선정되어 직접체험하고 작성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