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 우리들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수박양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진닷컴에서 나오는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이번에는 아홉수 우리들이라는 작품으로 출간 되었어요 ㅎ

네이버 토요 웹툰으로 현재 무료분 184화까지 올라와있어요.

 

초판 한정 사은품으로 작가님 사인인쇄가 들어간 엽서와

컬러링엽서가 같이 랩핑되어서 들어있습니다.

고백하자면 저는 이번 컬러링북 출간을 통해서 이 작품을

처음 보게되었는데요, 이름이 같은 세명의 우리 친구들의

성장통을 담은 로맨틱코미디 장르더라구요 ㅎ

그림체가 넘 귀엽고 채색 스타일이 쨍하고 원색 계열에

강렬한 느낌이 들어서 계속 생각나는 그림이었답니다.

 

작가님 필명이 '수박양'이신데 저의 최애 과일이 수박인 만큼

애정이 가는 닉네임이아닐수없네요 ㅎ

 


 

웹툰속의 주인공 소개 파트인데요,

앞서 출간된 책과 다른점인 mbti와 이미지 컬러가 눈에 띄네요.

특히 이미지 컬러가 소개된점이 재미있어요 ㅎ

저의 이미지 컬러가 뭘까 생각해봤는데 회색인거같아요^^;

인물 소개 다음에는 컬러링 할수있는 도안이 나옵니다~

 

명장면 52컷을 담은 알록달록한 예쁜 도안들중에 저의 마음에

쏙 들어온 장면들을 소개합니다~




 

뽕울,김울,차차의 개인컷입니다 ㅎ

각기 다른 성격과 가정환경속에 성장한 우리들.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10년동안의 끈끈한 우정으로 뭉친

친구들이에요. 개인적으로 저와 성격도, 외형적인 모습도 비슷한

김우리에게 더 마음이 가더라구요 ㅎ




 

커플 투샷의 도안도 있습니다~

저의 바람은 뽕울과 산의 해피엔딩이지만 작가님의 생각은

어디로 향하실지 궁금하네요 ㅎ 준이는 정말 많은 독자들에게

맴매를 맞아도 할말이 없을것같아서요 ㅎ

 




 

산,민혁,영광이의 개인컷입니다~

김산 캐릭터가 드라마틱한 등장과 넓은 어깨와 깊은 배려심으로

여성독자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고있다죠 ㅎ

민혁과 영광이도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에요 .


 

삼총사 우리들이 밝게 웃고있는 모습이 마음까지 따듯해지네요~

아래에 적힌 명대사도 울컥하면서 그림과 잘 어울립니다.


 

컬러링 도안이 끝나면 다음 페이지에 주인공 중 산이가

완성을 축하해주네요 ㅎ 저는 당연히 뽕울이 축하해 줄줄 알았는데

뭔가 반전이었어요~

 

컬러링은 저의 아픈 손가락 같은 캐릭터인 김우리를 색칠해봤어요.

아래에 적힌 명대사를 본 순간 울컥하면서 찡해지네요.

 


 

 

종이는 맨들맨들한 타입입니다~

루미넌스로 채색해보았는데 무난하게 잘 올라갔어요.

예시작과 다르게 배경을 이미지 컬러인 베이비블루 색으로

칠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ㅎ 꽃 배경은 금색 펜으로 테두리를 그렸는데

책은 중간엔 180도로 펼쳐지지만 앞부분에는 잘 펼쳐지진 않았어요.

별로 티가 안나네요 ㅎㅎ

 

책은 중간엔 180도로 잘 펼쳐지지만 앞부분은 그렇지 않아요.

그래도 여백이 많은 컬러링북이라 색칠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다른 웹툰 컬러링북과 다른점이 도안이 웹툰속의 본격적인 내용이

아니라 썸네일로 사용되었던 그림들+명대사로 구성되어서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썸네일 그림이라 명대사와는 매치가 안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그림이 예뻐서 괜찮았어요 ㅎㅎ

 

세명의 우리 친구들의 성장통과 사랑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 웹툰이고

현실적인 내용들을 다루는만큼 많은 독자분들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니 컬러링북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귀여운 그림과 로코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강추 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