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워칭 유
테레사 드리스콜 지음, 유혜인 옮김 / 마시멜로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차를 타고 런던으로 가던중, 엘라는 시골에서

사는 애나와 세라라는 소녀에게 남자 두명이

다가가는것을 보고, 그들의 이야길 엿듣게된다.

그 남자들은 교도소에서 출소한지 얼마안된

남자들로서 위험해보엿지만 애나는 소녀들에게

충고하려는 마음을 바꿔 그냥 기차에서

내린다. 그후 애나의 실종사건 소식을 듣고

엘라는 누군가가 보내는 협박성 우편물을

받고, 자신을 지켜보는듯한 시선을 느끼게된다.

결국 탐정까지 고용하게 되고 이후로도

계속 불안에떨며 지낸다.

한편 실종된 애나의 친구 세라는 사건이 잇던

날 클럽에서의 일을 되새겨보고 괴로워한다.

세라와 애나의 아버지들에게도 어두운 비밀이

있는듯한 암시를 준다.



문장이 간결하고 호흡이 빨라서 더 재밌었다.

아버지들이 무슨 비밀을 숨기고있는지,

사건전날 클럽에서 무슨일이 잇엇는지

궁금해서 계속 페이지를 넘기게 만드는

마력이 있는 책이었다.

추악한 진실을 알게되었을때는 사람의 어두운

감정을 이렇게 잘 묘사하는 작가님의 능력에

감탄하고말았다.

연말에 촘촘한 복선으로 잘다져진 스릴러를

읽게된거같아 스스로 뿌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