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세밀화가가 사랑하는 꽃 컬러링북
송은영(보태니컬 아티스트 미쉘) 지음 / EJONG(이종문화사)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 5분컬러링북이라는 꽃컬러링을 하면서 기법을 익혔었는데

이번에 보태니컬스타일 꽃컬러링북이 출간되어서 아름다운

꽃들도 알아가고 열심히 보태니컬의 세심한 선을 그려서

완성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넘 기뻤어요.

책 표지를 벗겨보니 누드제본으로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컬러링할때 180도 시원하게 펼쳐져서 편하게 칠할수 있엇어요.





목차를 살펴보니 다양한 꽃들과 초록초록한 잎들이 가득!

한번에 원화들을 구경해볼수 있었어요.

아름다운 원화만 봐도 넘 힐링되고 마음이 화사해지는듯 했습니다.

목차 앞쪽에 이 책의 사용방법이 따로 나와있지만 작가님이 사용하신

색연필종류와 제본방식의 설명만 나와있을 뿐이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초보자를 위한 컬러링북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가지 도안들 중 어려워 보이지만 보라색을 좋아하기에

제일먼저 이 도안을 선택했어요.

왼쪽에 원화와 색연필종류가 있고 오른쪽에 도안이 있어요.

f로 시작하는것은 파버카스텔 전문가용 색연필이고,

p로 시작하는건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이랍니다.

저는 파버카스텔 색연필로만 색칠을 했고

색연필번호는 원화에 나와있는 그대로 사용했어요.



이 책은 같은 도안이 두장씩 들어있습니다. 바로 다음페이지에

연한 회색의 도안으로 인쇄되어, 드로잉을 해볼수있고, 선 없이 칠하는

방법으로도 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컬러링을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칠하는 과정과 완성작입니다! 이틀이라는 시간이 걸렸는데요,

세세한 과정을 알려주는 컬러링북이 아니라 원화만 보고

따라서 칠해보는 책이라 아직은 스킬이 부족한 제가 칠하기에

어려웠어요. 그렇지만 완성하고나니 뿌듯하고 성취감이 들었어요.

화사한 꽃과 싱그러운 잎들의 이름을 알아가는 재미는 덤이구요.

깊이있게 꽃과 잎들을 색칠해볼 수 있는 예쁜 컬러링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