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연애 길잡이 컬러링북 네이버 웹툰 컬러링북 시리즈
남수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네이버 화요일 웹툰의 인기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바.연.길 입니다 ㅎ

최근에 마지막화가 지나고 외전이 연재되고 있어서 아쉬워하며

아껴서 보고있어요. 컬러링북 표지가 제가 넘 설레서 소름까지

돋을정도로 몇번을 보고 또봤던 부분이라 한참 쓰담쓰담 했답니다 ♥

정주행하고있는 웹툰인데 이렇게 컬러링북으로 나와서

무척 기쁜 마음이었어요~ 바연길은 대학생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가

펼쳐짐과 동시에 성장하는 모습도 그려져서 공감도하고 배우기도 하고

제 기억속에 깊이 남을 웹툰 중 하나가 될것같아요~



남수 작가님의 인스타와 바연길 팬카페 정보가 눈에 띄는

책날개입니다~ 그림체가 넘 이쁜 남수작가님의 일러스트가

가득한 인스타를 요새 자주 구경하러 가보게 되더라고요.

바연길 마지막화가 끝나서 아쉬운마음에 더 그렇게 되네요.

그래도 작가님 말씀처럼 마지막이 있어야 다음의 좋은 작품이

찾아온다는 마음가짐으로 아쉬운 마음을 컬러링북으로 달래며

차기작을 기다려봐야겠어요~



웹툰 컬러링북하면 '양말도깨비'가 제일 먼저 떠올랐었어요.

하지만 양말도깨비에서는 요런 인물관계도가 없어서 그 작품을

못본 저는 아쉬웠었는데 바연길 컬러링북에서는 요 인물관계도가

있어서 넘 보기좋더라고요!



인물관계도 다음페이지부터 본격적으로 컬러링 도안이 나온답니다.

제일먼저 아침요가를하는 부지런한 바름이의 모습이 나와욤.

규칙적인 생활을 중요시하는 바름이의 특징이 아주 잘 보여지는 모습이죠~



도안은 왼쪽 예시페이지의 일부분만 컬러링 할수있게

편집된 페이지가 종종 있어요. 그림체가 달라진 귀여운

요런 그림들도 넘나 애정합니다 ♥

바름이는 희한하게도 데이트를 농활을 함께 하며 추억을

쌓아가는데 그만큼 순수하고 착한 소녀가 아닐까 생각했어요~



바름이의 베프 도은이와 그녀를 짝사랑하는 하남이의 모습입니다~

울면서 계단을 내려오는 도은이를 놀란 토끼눈하고 바라보는

하남이는 얼마나 궁금하고 걱정이 되었을까요..

이 두사람이 잘되서 도은이의 상처가 치유되기를 얼마나 바랐는지 몰라요!

계획표대로 생활하는 바름이의 생활을 잘 나타낸 도안이에요 ㅎ

계획적인 생활때문에 연애를 못해봐서 자꾸 뭔가가 엇나갈때마다

귀엽기도하고 재밌어서 피식피식 웃음이 났더랬죠.



도안구경을 끝내고 어느 도안을 칠할까 고민하다가

두 가지 색연필을 각각 써보고자 눈과 코만 나온

이 도안을 선택했어요~


위에는 프리즈마로, 밑에는 폴리로 칠해보았는데요,

종이가 도톰하고 질이 좋아서 둘다 부드럽게 잘 올라가더라고요!

작가님께서 인스타 피드에 말씀하시기를 유연선배는 초기 디자인에서

노란색 헤어로 정해놨었는데 나중에 흑발로 바꾸신거라고

하셔서 노란헤어로 물들여봤어요 ㅎ '유연is뭔들'이네요! 넘 잘어울리죠?

눈동자는 원본과 다르게 투톤으로 하고 색도 다르게 해봤는데

뭔가 생기있어보이는 게 뿌듯하더라고요~

두번째 도안을 브루퓨너로 칠해보았어요!

예쁜애 옆에 예쁜애죠 ♥ 영화관 데이트에 나온 소녀들입니다 ㅎ

원본에서는 스트라이프 줄무늬가 있는 옷인데 저는 무늬없이

가보기로했어요~



아름이의 바지 색깔이 가방색과 안겹치게 하려고 저 색을

골랐는데 좀 안어울리는것 같기도하고 뭔가 아쉽습니다..

하지만 눈동자 밑에 흰부분을 남겨놓는것도 넘 이쁘다고

생각해서 뿌듯해욤.

암튼 결론은 브루퓨너도 굉장히 잘 올라간다는거에요!

종이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바연길을 애정하는 독자로서 길이길이 추억할수 있는 컬러링북이

출간되어 넘 좋아요!

이 책은 명암을 디테일하게 신경쓰지 않고 칠해도 그 자체만으로

예쁘게 완성되서 자주 손이 갈것같아요~

바연길의 명장면을 색깔을 입혀서 나만의 작품으로 만들어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컬러링북을 기획해주신

관계자분들과 작가님께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