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안의 네 딸들 컬러링북 우리가 사랑했던 순정만화 시리즈
신일숙 지음 / 용감한까치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순정만화를 주제로 컬러링 북이 출간되어서


반가웠어요♡ 생소한 만화인데도 말이죠~


이 작품은 신일숙님이 그리신 만화로 페르시안 제국과


아르미안이라는 가상의 배경으로 네 명의 딸들과


남주인공들이 얽힌 운명과 사랑 투쟁에대한


역사판타지라고 하네요~


중간중간 요런 컬러풀한 원화가 삽입되어 있어요.


그림체가 약각 <베르사유의 장미>느낌도 나고


예쁘네요♡ 컬러링 북 받고나서 이런 만화가 있는줄


처음 알앗는데 당장 만화카페로 달려가고싶을만큼


내용이 무척 궁금해집니다.




원화 사이사이에 색칠할수 있는 도안이 있어요.


이책의 유일한 단점이랄까요,


가운데 접히는 부분이 쫙 펼쳐지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힘을주고 펴도 잘 펴지지 않네요.


제가 칠한 도안이에요~
120색 유성색연필로 완성햇어요.

개인적으로 책의 맨 앞


부분에 등장인물 소개와 함께 캐릭터가 같이


나와있었으면 더 좋을텐데, 하고 생각햇어요.


저처럼 이 만화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계실테니까요.





모르던 명작 만화도 알게되고 예쁜 원화 감상은


물론이고 자신만의 색깔로 칠하면서 힐링하는


시간이엇어요. 이 시리즈 중 '레드문'도 모르는


작품인데 궁금해지네요!


옛날 추억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그때 그


오리지널 그림들을 나만의 색의 숨을 불어넣는


어른들을 위한 색칠놀이. 다양한 주제로


색칠놀이 책이 출간되니 행복해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