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 리틀프렌즈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미호 편집부 지음 / 미호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카오프렌즈 컬북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서

꼬꼬마시절 프렌즈 컬북이 출간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민트색 표지에 아가아가한

프렌즈들이 함께 놀고 있는 일러스트가 참

사랑스럽네요♡


책을 펼치면 가족사진같은 모습이 나오고,

개별적으로 프렌즈들을 소개하는 페이지가 나와요.

책의 맨 뒷장에는 컬러링이 되어있는

예시가 있는데 모든 도안이 다 있지는 않고

일부만 있답니다.

본문속에 있는 귀여운 도안들, 제 마음을 사로잡은

도안들을 몇장 찍어봤어요~ 원래 저의 최애는

라이언이지만 리틀이들 중에는 어피치가 표정이

개구쟁이라 더 귀여워보여요ㅎ 라이언은 오리지널

하고 비슷하군요..

컬러링을 해야 하는 페이지를 고르다가 네컷 만화

처럼 되어있는 디자인을 골라봤어요.

위에 칸은 파버클래식으로, 밑에는 프리즈마로

완성햇어요. 색의 농도 차이가 확실히 나죠.

튜브의 어린시절에 대해 알게 된 계기가 되었네요ㅋㄷ

코찔찔이에 손이 많이 가지만 미워할수 없는

오리녀석이 쓰다듬어주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워요.

프리즈마로 할땐 나름 괜찮았는데 파버로 할땐

요렇게 인쇄 잉크가 검게 묻어나와서 칠할때

조심해야겠더라고요. 



초판 한정으로 대형 컬러링 포스터도 같이

들어있었는데 엄청난 면적에 입이 떡 벌어졌어요.

포스터는 누군가와 같이하면 더 좋을것같다고

생각했다는요..



캐릭터를 좋아하는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해도

좋을거같고, 소장하기에도 참 좋은 컬북이에요~

컬러링 예시가 적긴하지만 캐릭터라서 뭔가

색깔 고르는게 크게 걱정되진 않았어요.

다만 얼굴부분이라던가 면적이 넓어서 색연필로만

하기에는 막막할때가 있고, 한번쯤 파스텔로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