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일러스트 S/S 시즌 컬러링북 -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오현숙 지음 / 아이콘북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의 일러스트만 봐도 독특함이 물씬
느껴지는 패션에 관련된 컬러링북이에요~
여태까지 해본 컬러링북 중에서 독특함이
원탑이라고 생각해요.
s/s시즌이라함은 봄/여름의
스펠링 약자라고하네요.
딱 지금계절에 알맞는 디자인의 옷들을
만날 수 있어요.

맨처음에는 컬러링 할때 쓰는 도구들이
소개되어있고, 이책에서 작가님이 사용하신
컬러칩이 안내되어 잇어요. 단순히 빨강,
파랑, 이런 원색들만 있는것이 아니라
다양하고 예쁜 색들이 존재한다는 게
참 신기해요.
그리고 선그리기 연습하는 페이지가 있어서
해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깔들로
선택해서 예시를 따라서 죽죽 그어보앗어요.
아직은 그림보다는 컬러링에 관심이가는터라
제가 마음대로 창조하는 일러스트는 그려보지
못햇어요..

본격적으로 인물과 옷을 채색하는 연습용
페이지에요. 이책은 도안들이 독특하다고
느낀게 다리와 눈,코가 없어요~
물론 임의로 채색하고 그려넣을수도
있겠지만, 꽤 독특하다 느꼈답니다.
채색하는 방법을 보니
마카펜으로 죽죽 선으로 그리듯이 채색하는
느낌이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색연필과
검은색 플러스펜 뿐이라 마카펜의 느낌을
잘 살리진 못한것 같아요.. 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마카펜을 들여야겟어요~
(아래쪽 사진들이 제가 완성한거랍니다)

옷 말고도 구두라던지, 시계,운동화,
마지막에는 건물도 채색할 수 잇어요.
아래 사진이 제가 채색한거랍니다~
예시와 똑같이 하지않고 눈길이 가고
손이 가는대로 색을 골라 칠해보앗는데
여름과 어울리는 느낌이라 뿌듯햇어요.

이책은 하면할수록 내가 마치 패션디자이너
전문가가 된것같은 그런 상상이 되었어요.
실제로도 디자이너로 살아가시는 분들이
저런식으로 슥슥 표현하실것만 같아요.
작가님마다 개성이 각각 다르실텐데
이 분은 그림자체가 독특해서 유니크한
멋이 잇더라고요. 패션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들은 더욱더 이 책에 매력을 느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