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니 트윌과 종이 심장 시어니 트윌과 마법 시리즈 1
찰리 N. 홈버그 지음, 공보경 옮김 / 이덴슬리벨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 판타지로맨스소설이 무지 읽고싶었는데
디즈니사에서 영화화예정인 이 신간이
눈에 띄었다. 잠깐사이 모든걸 기억하는 시어니와
스승 세인과의 이야기인데 어떤 모험이
펼쳐질까 기대되었다.

시어니는 금속마법사가 되고싶었지만
종이마법사가 턱없이 부족해서 할 수 없이
제일 인기없기로 유명한 이쪽으로 공부하게되었다.
스승 세인과 점점 마음을 열어가고
다양하게 지식을 쌓아가는 도중에
신체마법사 리라가 쳐들어와 세인을 공격하고,
그의 심장을 빼앗아가 위기에 처한다.
아직은 실력이 너무 부족한 시어니지만
스승을 구하기위해 용기있는 결단을
내려 리라의 뒤를 쫓는다.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특유의 기억력으로
위기를 모면하고 세인을 구하기위해
있는 힘껏 애쓰는 모습에 나도 어느순간
응원하게 되었다. 세인의 심장속을 다니며
그를 구하기위한 과정을 그린 상상이
흥미진진햇고, 여태껏 봐온 마법주문보다
훨씬 단순한 주문들이("숨쉬어라!")
특이하다고 생각햇다.

디즈니에서 영화화를 할 정도면 얼마나
원작이 흥미진진할까 기대가 되었다.
그리고 판타지는 원래 좋아햇으니 무조건
읽고싶다고 생각햇는데 2권도 읽을지는
솔직히 잘 모르겟다. 아직 1권이어서 그런지는
모르겟지만 로맨스가 거의 없엇고 계기가
뭐길래 시어니가 스승인 세인에게
사랑에 빠졋는지도 알수가 없엇다.
하지만 작가의 상상력과 개성이있는
캐릭터들은 괜찮았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과 함께 뛰어다니고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