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바로 터지는 기적의 말하기 영어회화 패턴 1000 (스프링) - 100개 주제별 1000패턴으로 실전 영어회화 완전 정복!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해외여행 준비를 위해 영어회화책 추천을 찾아보던 중, 시원스쿨닷컴의 이시원 선생님이 저술한 『기적의 영어 말하기 영어회화 패턴 1000』이 눈에 들어왔다. 평소 영어 단어나 문법은 어느 정도 알고 있었지만, 막상 외국인과 대화할 때면 입에서 나오는 건 "Um... Ah..."뿐이었기에 영어패턴책 학습에 대한 호기심이 생겼다.



이 책은 100개의 주제를 기초 필수, 대화 주제별, 장소별, 상황별, 말하기 목적별로 나누어 각 주제마다 10개의 영어회화 패턴을 제시한다. 이시원 영어의 특징답게 "I'm going to ~"나 "I want to ~"같은 기본 패턴부터 시작해, 실제 상황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영어말하기 표현들을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리고 각 패턴마다 2개씩 총 2000개의 예문을 제공한다. 단순히 영어회화 패턴 100개씩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How's the weather today?"처럼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영어회화 문장들을 통해 패턴의 실제 활용법을 익힐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음원도 제공되어서, 시원스쿨영어의 노하우가 담긴 발음까지 출퇴근 시간이나 틈틈이 듣고 따라 말하며 학습할 수 있을 것 같다.



하루 3쪽씩 100일 완주 커리큘럼도 부담스럽지 않아 보인다. 매일 학습 후 체크박스를 표시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스프링 제본 덕분에 책이 180도로 펼쳐져 학습하기 편할 것 같다. 특히 마트, 병원, 공항 등 장소별 표현들은 해외여행 계획이 있는 나에게 매우 유용할 듯하다.



이 영어패턴 책 추천 도서를 꾸준히 따라하면 지금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영어로 말하기가 가능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적어도 상황에 맞는 기본 영어회화 패턴들이 입에서 자동으로 나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정말로 기적의 영어 말하기 영어회화가 가능한지 직접 확인해보고 싶다.



영어말하기에 자신감이 없거나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고 싶은 학습자들에게 이 영어책 추천을 하고 싶다. 특히 해외여행이나 비즈니스 상황에서 기본적인 영어회화가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는 더욱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영어회화패턴1000 #영어회화 #기적의말하기영어회화 #이시원영어 #시원스쿨닷컴 #시원스쿨영어 #영어말하기 #영어잘하는방법 #영어책추천 #영어회화책추천 #영어패턴책추천 #영어패턴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