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로마의 일인자 : 마스터스 오브 로마 1부 (전3권+가이드북) 마스터스 오브 로마 시리즈 4
콜린 매컬로 지음, 강선재 외 옮김 / 교유서가 / 2015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사실 지난번에 평을 쓰면서

사람 이름이 너무길고 낯설며 역사적 사실에 문외한 내가 읽기에 가독성이 떨어진다는 악평을 한적 있었는데, 이름과 캐릭터의 색이 짙어져 확실한 이미지가 그려질 수 있도록 이야기가 좀 진행되고 난 후 부터 그것들이 아무렇지 않게 느껴지게 되었던것 같다. (사람 이름 잘 못외우고, 평소에도 외국영화에 외국인 이름을 헤깔려함)

내용 전개도 흥미롭고, 책을 읽는동안 머리속에 토가를 입은 남자들이 지나다니는 로마 시내 한복판에 내가 서 있는 그런 영화같은 이미지들이 내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다. VR이니 4D니 하는게 다 무슨 소용인가 하는 생각도 든다. 텍스트로도 훌륭한데

지금 다른 시리즈들이 궁금해서 검색해보았다.

음 대강

1. 로마의 일인자
2. 풀잎관
3. 포르투나의 행운
4. 카이사르의 여자들

이 외 아직 번역 안된 도서 3부는 생략. 그런데 이거 완결난건가?


e북으로 계속 보면 엄마와 공유하기가 힘들어지는것이 걱정인데...

종이책으로 사야되나 고민중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목나무 2017-02-26 0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알기로는 원작이 7부까지이고 올해 나머지 3부가 번역 출간이 되어 원작의 7부가 올해 다 번역 출간될 예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

연화 2017-02-26 07: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처럼 책을 기다리고 계시는가봐요^^ 후편이 몹시 기대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