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잠수함 올리 1
씨포유미디어 / 2008년 7월
평점 :
품절


꼬마 잠수함 올리는 서프 해저 탐사 연구소에서 일을 해요.
여자친구같은 베스라는 친구 꼬마 잠수함도 있고
스키드라는 잠수정과 더그 교관으로부터 연구소 일을 배우죠.

바다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이 담겨 있어서
물고기를 좋아하는 두 아들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남자 아이들이 돌 무렵에 공을 한 참 좋아하고
그 이후에 자동차, 비행기, 기차와 같은 탈 것에 관심을 보이다가
동물로 옮겨가고 있는데
마침 바다 동물들이 가득한 꼬마잠수함 올리를 보게 되어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었어요.

각 에피소드들 마다 어린 아이들이 내는 수수께기와 같은 재미있는 대화들이 나와서
저는 나중에 우리 아이들에게 써먹으려고 외웠네요.
바닷물은 왜 짠줄 아세요? 파도는 왜 칠까요? 왜 짠 바닷물에서 수영을 할까요? ^^
(싱거운 대답들이지만 꼬마잠수함 올리를 보면서 답을 찾아보세요.)

5살 큰 아이는 바다 동물들 찾느라 내용은 뒷전인거 같고
3살 작은 아이는 귀여운 꼬마 잠수함 주제가가 너무 신나고 재미있는지
빙글빙글 춤을 춰서 그 모습을 지켜보는 이 엄마가 즐겁네요.

8개의 에피소드들 마다 교훈을 주는 스토리들이라서
아이들에게 DVD 내용을 예를 들어서 설득하기도 좋네요.
위험한 행동, 용기를 내야 할 때, 약속의 중요성,  거짓말과 정직에 대해서..

6세 이하 유아들에게 추천이요~! ^^
참, 영어공부를 하려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에게도 좋겠네요.
언어설정을 영어로 하고 에피소드들을 한 편씩 감상하고
이해하는 연습을 하도록 영어듣기 훈련하면 좋을거 같아요.^^
어릴때부터 자주 보여주면 더 익숙하게 들을수도 있을테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