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 - 내 꿈을 찾아가는 Q&A 드림 플래너
최형미.박현숙 지음, 원유미 그림 / 을파소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

나만의 특별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어!

Q&A 드림 플래너

크리스마스 또 돌아왔네~♬ 설레는 마음과 함께~♪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산타 할아버지를 대신해서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기도 한데요,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 추천해요.

초등학생이라면 이제 장난감이나 인형 선물은 NO~NO!!죠.

기왕이면 아이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주면 좋은데

드림플래너 이면서 2018 다이어리도 활용해도 좋은 다이어리 북 어떠세요?

이번에 만나본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은

자기 경영동화 시리즈로 유명한 키라의 시크릿 다이어리 북으로

꿈을 이루게 해주는 325개의 질문으로 구성된 알찬 다이어리예요.

키라 시리즈는 꿈을 이루게 하는 돈 관리법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

마음 부자가 진짜 부자 <열세 살에 마음  부자가 된 키라>,

꿈을 이루게 하는 시간의 힘 <시간 부자가 된 키라> 등 8권이 출간이 되었어요.

저희집에도 이 중에 세 권의 키라 시리즈가 있는데요,

나만의 Q&A 드림 플래너인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과 함께 하니

일상에서 더 알차게 꿈을 실현해 나갈 것 같아요.^^

꿈을 이루게 도와주는 자기 경영 동화인 『키라 시리즈』~!!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을 구입하면 2018년 드림 캘린더도 받아요.

2018년 목표와 목표를 이루기 위한 나의 다짐을 적고

매달 이를 실천해가면서 키라처럼 나의 꿈을 실현해볼 수 있답니다.

 ​

나를 찾는 Q&A 예요.

내 아이를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Q&A에 적은 걸 보니

엄마가 몰랐던 내 아이의 모습이 많더라구요.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요즘 다이어리 준비 많이 하시죠?

저도 다이어리 한권 구입하려고 했는데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 너무 탐나더라구요.

어린이 다이어리이지만 내용이 너무 알차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책 표지 뿐만 아니라 내지에 실린 일러스트도 정말 예쁘고 귀여워요.

우리 홍군도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을 보더니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우리 홍군의 2018년 목표는

1년에 책 510권 읽기, 태권도 검은 띠 따기예요.

키라 소개를 보면서 내 소개도 적어봅니다.

별명, 나이, 베프, 좋아하는 것, 소원도 적어보았는데요,

우리 홍군의 소원은 신비한 물건을 발명하는 멋진 발명가래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알아가는 '나를 찾는 Q&A'도 적어봅니다.

우리 홍군의 취미는 그림 그리기, 특기는 만들기 예요.

매력은 피아노, 나랑 닮은 연예인은 조인성이라고...^^

그림도 그리고 피아노도 치고 얼굴까지 잘 생겼다면 금상첨화죠.

​좋아하는 색, 좋아하는 숫자, 좋아하는 영화, 좋아하는 계절,

좋아하는 요일, 좋아하는 꽃을 적어가는 걸 보니 아이가 다르게 보이더라구요.

엄마라고 아이에 대해 다 아는 건 아닌가봐요.


 

키라의 꿈은 꿈꾸는 여행가,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만화가,

세계 제일 로봇 공학자, 만능 엔터테이너 등이예요.

꿈이 꼭 하나일 필요도 없고 다 이룰 필요도 없겠죠.

우리 홍군도 나의 꿈을 생각해보면서 저렇게 적어보았답니다.

우리 홍군의 꿈은

세계 제일 만능 발명가, 만화가, 유물을 발굴하는 고고학자,

세계 제일 척척 박사, 만능 스포츠맨 등이예요.

엄마가 몰랐던 꿈이 참 많네요.^^​

1년 동안의 내 모습도 미리 적어보았어요.

나는 태권도를 배울거야, 나는 책을 510권 읽을 거야,

나는 엄마에게 선물을 할 거야, 나는 제주도에 갈 거야.

1년 동안의 내 모습을 적으면서 아이가 무척 신나했어요.^^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은 구성이 정말 알차답니다.

월간 계획, 주간 계획을 이렇게 꼼꼼하게 기록해가면서

1년 동안 키라처럼 내 꿈을 알차게 키워갈 수 있는 구성이예요.


 

12월의 월간 계획과 이번 주 계획을 적어보는 홍군이예요.

이번 주 스케줄도 적어보았는데 거의 다 학원이네요.^^

주말에는 거의 놀기와 게임이 주를 이루고 있구요.

이렇게 주간 계획을 적으면서 무척 즐거워한 홍군이었답니다.

 

 


 

키라처럼 드림 플래너도 적으면서 내 꿈을 키워봅니다.

나는 하나 밖에 없는 존재니까, 소중해.

나는 강한 기운 때문에 멋진 사람이야.

나는 그림그리기상을 받은 점이 자랑스러워!

나는 성실한 점을 좋아해.​

 

이렇게 자신감을 듬뿍 담은 글도 적어보고 뇌 구조도 분석해 보았네요.

우리 홍군이 가장 많이 생각하는 건? 무엇일까 적어보았는데

식물을 가장 많이 생각한대요.

그리고 눈, 게임, 그림그리기, 놀기, 공부를 많이 생각한다죠.

어떤 식물을 가장 많이 생각하냐고 물으니 신기한 식물이라네요.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 어떠세요?

자기 경영 동화 시리즈인 '키라 시리즈'처럼 정말 알찬 다이어리예요.

미래를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참 멋진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아이의 멋진 미래를 준비하는 특별한 시간을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과 함께 해보세요.

미처 몰랐던 내 아이에 대해서 알게 되는 것은 물론이고

아이가 진짜 꿈을 찾아가는 데 좋은 습관이 되어주는 다이어리죠.

초등학생 선물로도 딱 좋은 <키라 시크릿 다이어리 북>으로

하루 5분, 아이의 꿈을 이뤄주게 해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