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1-2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 셀파 해법수학으로 2학기 초등수학 완전 정복하기!!

 

<셀파 해법수학 1~2학년군>

무더운 여름이지만 1학년인 우리 홍군은 <셀파 해법수학>으로 2학기 초등수학 준비하고 있답니다.

한 권으로 끝내는 유형 끝판왕, 유형의 빅데이터인 <셀파 해법수학>

붙는 수식어처럼 알기 쉬운 개념 설명과 세분화된 유형 문제까지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초등수학문제집이예요.

집집마다 한 권씩 구비해두면 개념을 익힐 때나, 실력을 다질 때, 시험을 앞두고 있을 때

언제든지 꺼내볼 수 있는 셀파 해법수학은 명성 만큼이나 든든한 자기주도 학습서더라구요.

선생님의 노하우 수록과 핵심유형 비법풀이 대공개까지 셀파만의 특징과 함께

단원별 핵심 내용을 스토리로 전개하고 있어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답니다.

<셀파 해법수학>에는 자세한 풀이는 물론 문제 분석과 연습까지 해설집을 넘어선

또 하나의 문제집인 <정답과 풀이 해설집>과 별책부록인 <통합교과 문제집>이 있어요.

자기주도 학습서로 좋은 <셀파 해법수학> 우등생으로 가는 지름길이 아닐까 싶은데요,

선생님의 노하우가 수록된 핵심유형 비법풀이가 있어서 혼자서도 거뜬히 공부할 수 있답니다.

아이들의 자기주도 학습을 완성할 수 있는 길라잡이가 되는 '학습 플래너'예요.

<셀파 해법수학>은 학기 전에 사용할 수도 있고 시험 대비를 하면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학기 전에 사용을 하는 경우에는 [1단계+ 2단계], [단원 마무리]만 문제를 풀고

[3단계]는 학기 중에 응용 문제로 풀어도 되겠더라구요.

시험대비를 하는 경우에는 시험 범위에 속하는 단원을 확인하고

 [1단계-교과서 개념]과 [2단계-기본유형]​을 다시 살펴보는 방법으로 활용해볼 수 있어요.

우리 홍군과도 공부계획을 세워봤는데요,

셀파 스케줄표인 12주 진도에 맞춘 학습 진도표대로

스케줄표에서 제시한 부분을 공부하기로 했어요.

한 권으로 끝내는 자기주도 학습서 <셀파 해법수학>은 알기 쉬운 개념 설명과 세분화된 유형문제로

학생 혼자서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초등수학문제집이랍니다.

셀파만의 비법풀이 수록과 스토리텔링을 통한 학습 그리고, 해설집을 넘어선

또 하나의 문제집​ <정답과 풀이>까지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거기에 이렇게 셀파만의 기호를 사용해서 셀파 해법수학을 좀더 쉽게 풀 수 있게 되어 있어요.

1학년 2학기에서 공부할 수학 단원이예요.

<셀파 해법수학>은 스토리텔링, 1단계 교과서 개념 익히기, 2단계 기본 유형 익히기와 다지기,

3단계 응용 유형 익히기와 다지기, 단원 마무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모두 접해볼 수 있어서 수학의 정상에 도달하는 날까지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수학 지원군으로 초등상위권 수학문제집이예요.

 ​

<셀파 해법수학>은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하여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개념이나 원리를 학습할 수 있어요.

이렇게 단원 시작 전에 스토리텔링을 통해 그 단원에서 공부할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답니다.

​우리 홍군은 <셀파 해법수학>을 보자마자 전 단원에 있는 이 스토리텔링 만화를 다 보더라구요.

<셀파 해법수학>은 이번에 처음 만나보았는데 역시 천재교육의 빅데이터가 담긴 초등수학문제집이라죠.^^

구성이 꼼꼼하고 알차서 이 한권이면 우리 아이의 자기주도 학습이 문제없겠더라구요.

​교과서 개념을 익힌 뒤 기본 유형 문제를 풀어보고 여기에 다양한 유형의 응용 문제까지~

정말 초등수학문제집은 <셀파 해법수학> 한 권이면 문제없겠는걸요.​

<셀파 해법수학>에는 다른 교재에서는 볼 수 없는 학교 선생님, 학원 선생님들의

개념 설명과 노하우가 담겨져 있어서 개념 이해가 쉽고 문제를 더 쉽게 풀어볼 수 있답니다.

​수학은 개념 이해가 특히나 중요한데 알기 쉬운 개념 설명이 있어서 수학 공부가 더 쉬워지네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본 후 단원 마무리를 풀어보며 한 단원 마무리~

역시 초등수학은 셀파 해법수학으로 완성되어 지네요.

우리 홍군의 1학년 2학기 수학은 셀파 해법수학으로 온전한 자기주도 학습을 하려고 해요.

별책 부록인 <스토리텔링 통합교과 문제집>에는 스토리텔링 문제가 실려 있어서 ​

스토리텔링 학습 유형을 다양하게 익혀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해설집을 넘어선 또 하나의 알찬 문제집인 <셀파 해설집>까지~!!

우리 아이의 자기 주도 학습 뿐만 아니라 올바른 공부 습관까지 잡아줄 <셀파 해법수학>이예요.

 

 

 

1학년 2학기에 100까지의 수를 배운다며 좋아하는 홍군~

스토리텔링으로 개념을 익히고 1단계 교과서 개념 익히기 문제들을 풀어보았어요.

알기 쉬운 개념 설명으로 개념이 쏙 들어오는 <셀파 해법수학> 역시 구성이 꼼꼼해요.^^

학습 스케줄표에 맞춰서 진도를 나가면 되니 학습 분량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날짜에 따라 스케줄표에서 제시한 부분을 공부한 후 채점해보는 홍군이예요.

이렇게 채점을 한 후 확인란에 부모님의 확인을 받으면 되니 정말 자기주도 학습서네요.

우리 홍군 잘 풀어주었는데 급하게 문제를 풀어서 그런지 한 문제를 틀렸더라구요.

틀린 문제는 왜 틀렸는지 확인하고 다시 적어주었답니다.

 

 


다음날, 학습 스케줄표에 있는 진도대로 문제를 풀어가는 홍군이예요.

두번째 날에 풀어본 문제는 2단계 기본 유형 익히기랍니다.

교과서 개념을 익힌 후에는 이렇게 기본 유형 익히기 문제를 풀어보며 유형을 익혀볼 수 있어요.

2단계 기본 유형 익히기와 기본 유형 다지기 문제를 풀어보았는데 이렇게 다 맞혀주었어요.

앞에서 교과서 개념을 익히고 기본 문제들을 풀어봐서 그런지 잘 풀어주었더라구요.

요즘 초등학교 1학년 수학도 스토리텔링 유형인지라 결코 쉽다고 할 수 없는데요,

저학년부터 이렇게 스토리텔링이 적용된 문제들을 풀어보며 수학 실력을 다져놓아야 할 것 같아요.

그런 면에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는

한 권으로 끝내는 유형 끝판왕 <셀파 해법수학>​은 수학 1등이 되는 지름길이 아닐까 싶네요.

​<셀파 해법수학>으로 우리 홍군 2학기 초등수학이 더 쉬워질 것 같아요.

초등상위권 문제집 <셀파 해법수학>은 이렇게 해설집마저 차별화가 이루어져 있네요.

자세한 풀이는 물론 문제 분석과 연습까지 할 수 있는 <셀파 해설집>으로

우리 아이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준답니다.

요즘 수학은 엄마가 보기에도 어려워서 때로는 설명을 어떻게 해줘야 할지 모르는데

자세한 풀이과정이 있는 <셀파 해설집>이 있어서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요.^^

​내 아이가 수학 1등으로 가는 길을 든든하게 도와줄 <셀파 해법수학> 어떠세요?

얘기만 듣다가 막상 만나고 보니 왜 다들 초등문제집추천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수학을 잘 하는 비결은 좋은 초등수학문제집을 만나는 일인데 역시 <셀파 해법수학>이네요.

내 아이의 초등수학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길 바라신다면 <셀파 해법수학>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