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 집중력 놀이
로런 엘리스.롭 매클러컨 그림, 커스틴 롭슨 글 / 어스본코리아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피 어스본 1기로 재미있는 어스본 도서들을 만나보고 있답니다.

놀이책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두 권을 직접 접해보니 만나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요.

'어스본 코리아'는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색감과 뛰어난 디자인, 참신한 아이디어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어스본의 7번째 해외지사라고 하네요.

2015년 10월 아시아 최초로 '어스본 코리아'가 런칭 된다니 이제 전세계 어린들에게

사랑받는 Activity Book을 편리하고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집중력 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을 보자마자 좋아했던 우리 7살 홍군이예요.

이 책에는 30가지 신나는 미로대탐험이 함께 하고 있는데요,

로봇, 공룡, 해적 등을 따라 다양한 세계 속에서 미로 찾기와 숨은그림찾기,

색칠하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낱장을 떼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활용도 200% 멋진 놀이북이랍니다.

 ​

부릉부릉 태엽을 감아 달리는 장난감 책부터 한 장씩 떼어내는 집중력 놀이 패드까지

다양한 어스본의 액티비티 북들과 함께 즐겁게 놀다보면 아이들의 오감발달이 쑥쑥 커갈 것 같아요.^^

이 중에서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은 한 장씩 떼어내는 집중력 놀이 패드예요.

한 장, 한 장 들출 때마다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서 한 장하면 또 한장 하고 싶은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으로 요즘 우리 7살, 6살 두 아이는 심심할 겨를이 없네요.

sally_special-2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에는 오솔길과 울타리, 곡예비행, 늪지대 괴물,

바닷속 길 찾기, 장난꾸러기 아기 고양이, 기차 여행, 외계 은하계, 피라미드 탈출, 오싹오싹 거리 등

모두 30가지 신나는 미로대탐험이 실려져 있답니다.

로봇, 공룡, 해적 등을 따라 다양한 세계 속에서 미로 찾기와 숨은그림찾기, 색칠하기를 한 번에!

아이들의 놀이북으로 이만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들만큼 알찬 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로봇 충전소

요즘 우리 홍군이 하원만 하면 들춰서 길을 찾아가고 있는 '로봇 충전소'예요.

로봇 토보가 초록색 회로를 따라 충전기를 찾아가요.

노란색과 초록색 불빛은 지나갈 수 있고, 빨간 색 불빛은 피해가야 한답니다.

다른 로봇이 서 있으면 지나갈 수 없으니 유의하면서 로봇 충전소를 찾아가봅니다.

우리 홍근은 로봇 충전소를 제대로 찾아 갔을까요?^^​

엄마와도 함께 길을 찾아가봤는데 엄마는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집중도 하면서 사고력도 키워주는 재미있는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솔길과 울타리

잘 안풀리는 '로봇 충전소'는 뒤에 풀어보기로 하고 이번에는 비교적 쉬운 난이도의

'오솔길과 울타리'를 풀어보았어요.

루카스가 미로 한가운데 있는 친구 잭을 만나러 가요. 잭에게 가는 길을 찾아주고,

루카스와 잭이 함께 출구로 나올 수 있는 길을 찾아주는 문제랍니다.

길을 막는 것은 울타리 뿐이고 사람들 옆은 지나갈 수 있으니 길을 잘 찾아가면 되겠지요.^^

이 문제는 비교적 쉬워서 길을 잘 찾아가는 7살 홍군이랍니다.

길을 찾아가면서 집중력도 높일 수 있어서 우리 홍군의 집중력이 높아져가네요.

루카스와 잭이 함께 출구로 나올 수 있도록 길을 찾아주고, 숨은그림도 찾아보았어요.

잃어버린 풍선, 뛰어가는 강아지, 아이스크림 콘 다섯 개, 둥지 속 새 등을

그림을 보면서 척척 잘 찾아내는 7살 홍군이랍니다.

곡예비행​

'오솔길과 울타리'를 다 풀고 '곡예비행'도 하고 싶다면서 골라서 해주더라구요.

보라색 비행기가 앞서간 다른 보라색 비행기를 따라가려고 해요. 어떤 길로 가면 될까요?

이번에는 연필로 길을 따라가며 찾아보았어요.

보라색 비행기가 앞서간 다른 보라색 비행기를 따라갈 수 있도록 길을 찾아주고,

색연필로 비행기도 색칠하고 숨은그림도 찾아보는 홍군이랍니다.

한 장의 미로대탐험으로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풍성하지요.

늪 지대 괴물​

이번에는 '늪 지대 괴물'을 하겠다면서 길을 찾아가는 7살 홍군이예요.^^

그만 하고 다음에 하라고 했더니 재미있다면서 더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늪 지대 괴물'은 용감한 퍼디가 늪을 지나갈 수 있게 도와주는 미로대탐험이예요.

한 편마다 스토리가 있어서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미로찾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늪을 지나가는 길에는 꿀렁거리는 녹색 끈끈이가 있고 부서진 다리와 숨어 있는 진흙 괴물이

있으니 꼭 피해서 길을 찾아가야 한답니다.

부서진 다리와 숨어 있는 진흙 괴물을 피해서 출구를 찾아낸 홍군이랍니다.

미로찾기를 끝내고 숨어 있는 그림을 찾아주고 끈적거리는 늪 괴물도 그려보았어요.

늪 괴물을 그려보라고 했더니 눈을 잔뜩 그려준 홍군~

펭귄들의 얼음길

다음 날에는 '펭귄들의 얼음길'도 풀어보았는데 피파와 친구들이 얼음길 틈에 빠지지 않고

펭귄 파티에 갈 수 있게 길을 찾아 주었답니다.

미로 찾기를 끝내고 숨은그림찾기와 펭귄들의 하얀목도리를 색칠하는 색칠하기도 해볼 수 있어요.

 미로찾기와 숨은그림찾기를 해볼까?

바닷속 길 찾기

낱장을 떼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

이번에는 '바닷속 길 찾기'도 풀어주었는데요, 해마 새미가 해초들 사이에서 길을 찾아

가족 품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 주었답니다.

다양한 숨은그림찾기와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접해볼 수 있어서 참 알찬 액티비티북이예요.

​한 장의 그림으로 숨은그림찾기, 미로 찾기, 색칠하기를 한번에 할 수 있어서

외출할 때 한장씩 떼어가면 아이들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숨은그림찾기를 해볼까?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은 우리 6살 둘째도 무척 좋아한 놀이책이예요.

아빠와 함께 '사나운 가시덤불'을 풀어보기도 하고 '오싹오싹 거리'를 풀어보기도 하더라구요.

구불구불 미로를 찾아가고 숨어있는 그림도 찾고 색칠까지~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과 함께라면 아이들이 심심해 할 겨를이 없답니다.

30가지 신나는 미로대탐험이 함께 하는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 대박이죠?

한장 한장 스토리가 함께 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집중력있게 풀어볼 수 있고,

다양한 그림과 색감으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액티비티 북이예요.

낱장을 떼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집중력 놀이 패드랍니다.

아이들과 함꼐 <집중력놀이 Big Pad 신나는 미로 대탐험>으로 미로 찾기,

숨은그림찾기, 색칠하기 세 가지 놀이를 즐겁게 즐겨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