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뿌야 놀자! 이야기가 있는 퍼즐놀이 빠뿌야 놀자
시공주니어 편집부 엮음 / 시공주니어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이야기가 있는 퍼즐놀이 

 

 

 

시공주니어에서 KBS 애니메이션 방영작 <빠뿌야 놀자!>의 ‘빠뿌와 친구들’ 캐릭터로

놀이북이 출간되었답니다.

 <빠뿌야 놀자!>는 대원미디어가 한일 공동투자로 제작해 3년 만에 선보인 야심작으로,

2012년 5월부터 KBS에서 방영되고 있는 영어 학습 애니메이션이라지요.^^

우리 아이도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랍니다.

 

빠뿌야 놀자! 이야기가 있는 놀이책에는

색칠놀이 ㅣ 스티커놀이 ㅣ 미로놀이 ㅣ 시계놀이 ㅣ 알파벳 자석놀이 ㅣ 퍼즐놀이 등이 있답니다.

 

 

이 중에서 제가 만나 본 책은 이야기가 있는 퍼즐놀이랍니다.

빠뿌와 함께 하는 알쏭달쏭 퍼즐놀이책은 사이좋은 알파벳 친구들이 만드는 신나는

상상의 세계를 함께 할 수 있으며, 12, 24, 35조각의 퍼즐판이 무려 6장이나 들어있어요.

 

관찰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퍼즐놀이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빠뿌와 친구들'을  만나 더 흥미롭고 재미있게 구성이 되었답니다.

우리 두 아들도 <빠뿌야 놀자!>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퍼즐놀이책으로 만나니

더 좋아하네요.^^

 

 

놀이책 소개

 

 

빠뿌와 함께 하는 알쏭달쏭 퍼즐놀이는~ 6장의 퍼즐판으로 구성된 놀이책이랍니다.

기존의 퍼즐판은 낱장으로 된 건 봤는데 이렇게 놀이책으로 나온 퍼즐책은 전 처음이네요.^^

낱장인 퍼즐판은 보관하기도 어렵고 퍼즐조각을 분실하기도 쉬운데 이렇게 놀이책으로

되어 있으니 보관도 용이하고 하나의 퍼즐책으로 6개의 다른 퍼즐을 맞출 수 있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빠뿌와 친구들'의 친숙한 캐릭터들과  함께 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네요.

 

이야기가 있는 퍼즐놀이는....

빠뿌의 우주 모험(12조각) ㅣ 로지의 바다 여행(12조각) ㅣ 엠마의 알 모자(24조각) ㅣ

댄서가 된 데이비드(24조각) ㅣ 조로의 영웅놀이(35조각) ㅣ 사이좋은 알파벳 친구들(35조각)

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각각의 퍼즐마다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고 이야기를 읽고 아이와 함께 문제를 풀 수도

있어 더 흥미로워요.^^

 

 

 

아이와 함께 퍼즐놀이 해요

 

 

이야기가 있는 퍼즐놀이책을 보자마자 하자고 하는 우리 두아들!!

먼저, 빠뿌의 우주 모험을 해보기로 했어요.

각 퍼즐마다 '빠뿌와 친구들'이 함께 하는 신나는 상상속 이야기가 있어서

더 재미있게 퍼즐놀이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좋은 건 6장의 다양한 퍼즐을 한 권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이죠.^^

 

빠뿌의 우주 모험(12조각)

 

 

 

 

로지의 바다여행 (12조각)

 

 

 

12조각 퍼즐은 비교적 쉬워서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완성했어요.

우리 둘째도 적극적으로 퍼즐놀이 임해주시네요.^^

 

 

엠마의 알모자 (24조각)

 

 

 

 

댄서가 된 데이비드(24조각)

 

 

 

관심을 가지는 것은 엄청난 집중력을 보이는 아들이랍니다.

그만하고 내일 하자고 해도 계속 하겠다고 하네요.^^

 

 

조로의 영웅놀이(35조각)

 

35조각은 아직 어려울 것 같아서 다른 조각들을 잘 맞추면 해보려고 해요.

살짝 소개만 해드릴께요.^^

조로는 밤마다 영웅이 되는 꿈을 꾼다고 해요.

조로가 손에 들고 싸우는 무기는 뭘~까요?^^

 

 

 

사이좋은 알파벳 친구들(35조각)

 

35조각 퍼즐은 조금 뒤에 해보려고 했는데 하려고 해서 같이 해봤답니다.

다른 퍼즐들은 몇번 해봐서 혼자서도 잘하는 편이예요.

 

 

 

 

빠뿌와 함께 하는 알쏭달쏭 퍼즐놀이!

 

사이좋은 알파벳 친구들이 만드는 신나는 상상의 세계로 떠나는 즐거움이 있고,

관찰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퍼즐판이 6장이나 있는 놀이책이라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우리 두 아이도 이 퍼즐책을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좋아하는 <빠뿌야 놀자!> 애니메이션의 '빠뿌와 친구들'캐릭터를 만날 수 있고,

한번 손을 대기 시작하면 끝까지 가야하는 퍼즐놀이의 매력이 있어서

아이들의 집중력이나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