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과 좋아요의 경제학 - 플랫폼을 뛰어넘는 궁극의 비즈니스 솔루션
티엔 추오.게이브 와이저트 지음, 박선령 옮김 / 부키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영대는 가치없다고 말한 스탠포드 MBA를 졸업한 주오라 창립자의 ˝구독 모델만이 당신 회사의 미래가 될 거라˝는 확신에 찬 목소리다. 미국의 사례가 많지만, 현대차의 미국 구독서비스 사례가 나오고, 국내에서도 시작했으니, 몇년 내에 이런 변화의 결과를 보게되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