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초보자 가이드 - New Edition 마인크래프트 공식 가이드북
Mojang AB 지음, 이주안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아이가 작년 생일때

선물로 마인크래프트게임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저희집은부부가 게임을

좋아하지않는 편이라서 게임을

하질않아요 ^^;;

제가 가장좋아하는 게임은

모양맞추기...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이들도 핸드폰이나

노트북으로 영상을 보지만

게임을 따로 하지는 않았는데

학교에서 친구들의 소개로

하나씩 게임을 접하기 시작하더라구요

하지만 중학생과 초등학생아이가

정말 인기가 있는 과도한 게임은

허락해주지않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게임만 허용을 해주는

편인데요 ^^;;;

그중 하나가 바로

마인크래프트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와 함께

마인크래프트 초보자가이드

함께 했습니다



저는 마인크래프트게임을

해본적은없지만

아이들이 유튜브영상으로

자주보기 때문에 곁눈질로

아이가 보는영상을 염탐(?)을

하는 편이거든요

그러면서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이

어떤게임인지는알고 있었어요


우리집의 첫공식적으로

허락된 게임이 바로 마인크래프트인데요

아이가 어릴때부터 졸랐지만...

어느정도 성장하면 할수있게

하기 위해서 드디어 아이가

12살이 되면서 마인크래프트가

우리집에 왔습니다 ^^

그러면서 마인크래프트도

책으로배우자 ㅋ

마인크래프트 초보자가이드

함께 하게 되었어요


마인크래프트가 처음이라서

어렵다. 마인크래프트를

제대로 해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첫 번째 책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마인크래프트 초보자가이드입니다

그동안 영상 염탐(?)으로 인해서

봐온 마인크래프트관련된 영상은

그저 신세계였어요

아이가 게임하는걸 가만보니

쉽지는않더라구요 ^^

그리고 제가

마인크래프트 초보자가이드

보니 아이가 하는 마인크래프트에

관련된 대화를 나누기에

좋았습니다 ^^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