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 물음표 가면의 정체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안영주 지음, 유희석 그림, 방울이TV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방울이TV시리즈중

방뎅이탐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하니다

방울이TV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상이라서 아이들이 볼때마다

옆에서 곁눈질로 보고 방울이TV

관련된 책을 몇번 접했었고

유쾌하고 재미있었어요

이번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물음표 가면의 정체

아이들과 함께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물음표 가면의 정체

여전히 유쾌한 느낌을 그대로

살렸고 그 안에서 각종 사건을 해결

하기 위해서 미궁에 빠진 이야기에

대한 추리등을 배울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아이들이랑 하나하나 퍼즐맞추는

느낌으로 함께 하는데

아이들이 정말 진지하게 임하더라구요

각 스토리마다 추리해야하는

내용이나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아요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물음표 가면의 정체

특히 추리하는 과정중에서 수리영역이

제 눈에 띄었는데요

다양한 방식으로 수학에 대해서

접근하는 방식이 좋았고

이렇게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

수학으로 해결을 해야하니

공부로 접근하지않아서 더욱

교육적으로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2: 물음표 가면의 정체

첫번째 이야기는 제가 보질 못해서

아쉽더라구요 아이들은 두번째

이야기부터 시작을 했지만

이야기가 이어지는건 아니라서

읽기에 불편함은 없었고

1권도 꼭 읽어보려고 합니다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