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한국은행에서 일할 거야! job? 시리즈 40
Team.신화 지음, 문형남 감수 / 국일아이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국일아이의 신간

미래탐험 꿈발전소

아이들에게 직업에 대해서

알려줄수 있는 학습만화책

Job? 나는 한국은행에서 일할 거야!

함께 읽어봤어요


Job? 나는 한국은행에서 일할 거야!

읽으면서 아이들을 데리고 은행도 좀

자주 가볼껄 싶다가도 은행가는 시간과

아이들이 학교에 있는 시간이 겹치다보니

제대로 은행가서 이것저것 알려준적은

없는것 같아요 또 은행도 근로자분들이

일을 하는곳이다 보니 아이를 데리고 가서

체험하듯이 이것저것 알려줄순없잖아요?

방해될수도있는 부분이라서 ㅠㅠ

그래서 이러한 아쉬움을 달랠수 있는

직업관련 학습만화로 간접체험을

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한국은행의 경우는

실제로 한국은행을 가서 체험하는

그런 프로그램등이 진행이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방거주자라서 ㅠ_ㅠ

신청 시도조차 못해봐서 그 아쉬움도

Job? 나는 한국은행에서 일할 거야!

달래볼께요



Job? 나는 한국은행에서 일할 거야!

한국은행에 대해서만 알려주는것이 아니고

은행에 연관된 직업을 함게 알려주고

한국은행에서 일할 소질과 적성을

파악하는 부분도 담겨있어서

아이의 진로고민등을 함께 나눌수 있는

소중한 학습만화책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는 돈에 대해서

배우고 한국은행의 개념 및 하는업무등

파악하기가 쉽고 재미있게 학습만화로

즐길수 있는 책

Job? 나는 한국은행에서 일할 거야!

국일아이에서 해당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