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당 서점 - 미래가 불안하게 느껴지는 청소년을 위한 진로 소설 라임 틴틴 스쿨 18
사이토 다카시 지음, 김윤수 옮김 / 라임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미래가 불안하게 느껴지는

청소년을 위한 진로 소설

라임에서 출간된

인생당 서점입니다.

아이가 이번에 중학교를 입학하면

성인이 되는 걸음에 한걸음

다가선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오히려 엄마인 제가 더욱 걱정하고

염려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도 어쩌면 불안한 마음으로

미래를 바라보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서

아이와 함께 읽기위해서

선택한 책

인생당 서점


인생당 서점

인생당 서점의 손님들과

서점안의 책등에 얽힌

이야기를 삶의 지혜와 우리의

삶의 모습을 알려주면서 부터

그 이야기에서 삶의 지혜와

용기등을 배울수 있는 책이었어요

미래가 불안하게 느껴지는

청소년을 위한 진로 소설이긴 하지만

어른인 제가 읽어도 얻어지는

유익한 내용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진로에 관련된

딱딱한 이야기들이라면

청소년들은 읽지 않겠죠

그래서 이렇게 인생당 서점처럼

진로 소설이라서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책이예요


인생당 서점을 읽으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책들의

제목을 보는것도 너무 좋았고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진로 소설이라서

아이들과 두고두고 함께 읽을수

있는 책이라서 오랜만에

오래오래 마음에 남는 책을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해당 출판사에서 무료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