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의 이불킥 저학년은 책이 좋아 19
백혜영 지음, 이주희 그림 / 잇츠북어린이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잇츠북어린이의 저학년은 책이좋아 19번째

후회의 이불킥을 아이와 함께 읽어봤어요

주인공을 보면서 저도 선택장애가 좀 있거든요

선택하려고하면 각종 생각이 머릿속에 들고

다른게 더 좋아보이면서 비교되고...

그래서 선택을 할때 주로 내 평생의 짝꿍의

의견을 많이 따르는 편인데요 ㅎㅎ

이런 저의 성향을 닮은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심지를 좀 굳게 만들어보자 다짐했네요 ㅎㅎ


잇츠북어린이의 저학년은 책이좋아 19번째

후회의 이불킥을 보면서 항상 아이도 물건을

사오고 나면 다른걸 살걸 이런말을 꼭 하더라구요

그럼 저는 다음에는 그 물건을 사면 되는거니

후회할필요는 없다고 이야길 해주는데 ㅎㅎ

민희를 보면서 정말 우리아이와 겹쳐지는데

본인은 또 아니라고 방방 뛰니

후회를 한다는게 꼭 나쁜것 같은 아닌것 같은데

후회를 거치면서 또 다른 좋은 선택을 할수 있지만

가벼운선택, 무거운선택등 많은 선택의 기로에서

무조건 후회만을 한다면 안되겠죠?




잇츠북어린이의 저학년은 책이좋아 19번째

후회의 이불킥의 에피소드를 보면

후회에 얽힌 친구와의 우정이야기와

장점을 보자등등 많은 내용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읽기에 너무 재미있었어요

아이도 방방 뛰긴했지만 아마.. 민희의 모습에서

본인의 모습이 느껴지면서 앞으로

후회보다는 좋은선택을 할수 있게 되길

응원합니다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