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정리 대작전 - 빛나 요정과 함께하는
이다 노리코 지음, 마쓰모토 하루노 그림, 송지현 옮김 / 북뱅크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평소에 아이가 정리정돈에 아예 관심이 없고


정리하기도 싫어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꼭 정리정돈에 관련된 책을


읽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북뱅크에서 출간된 


빛나 요정과 함께하는 책상 정리 대작전을


함께 읽어봤습니다.




빛나 요정과 함께하는 책상 정리 대작전을 읽으면서


그냥정리정돈에 대해서 나온 책이었다면


아이가 당연히 보질않았을것 같아요


평소에도 정리정돈에 관심이 없는데 ㅎㅎ


하지만 정리요정 빛나와 함께하는 이야기를


나누듯이 함께 읽어보더니 아이가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내용들이 아이와 관련된 소재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제는 제가 가방정리를 해라~ 책상정리를 해라


이런이야기를 굳이 하지않아도 스스로 하는 아이가


되길 바라며 열심히 빛나 요정과 함께하는 책상 정리 대작전을


읽어야겠어요 ^^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