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 함께할 수 없지만 내가 진정 원하는 것 미래그래픽노블 9
메건 바그너 로이드 지음, 미셸 미 너터 그림, 임윤정 옮김 / 밝은미래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반려동물에 얽힌

함께할 수 없지만 내가 진정 원하는 것 알레르기

함께 읽어보았어요.

알레르기 하면 정말 아이가 비염이 심하고

툭하면 피부에 뭐가 나고 해서 알아봤더니

먼지알레르기더라구요...

집을 자주 청소하곤 해도 먼지라는게 집에만있는게

아니고 학교, 학원등에서도 접할수있어서 그런지

자주 킁킁거려서 알레르기...이야기만 들어도 정말

힘든 단어입니다 ^^



주인공 메기는 강아지를 너무 좋아해서

드디어 강아지를 키우기로 허락받고

키워보려하는데요 응?

메기는 내내몰랐던 본인에게

털 알레르기가 있는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런....

그러면서 강아지는 함께 할수 없었고

이것저것 내가 함께 할수 있는 애완동물들을

알아보다가 결국은 포기하게되는데요

그러면서 알레르기에 얽힌 이야기가 나와요

털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을 위해 반에서도

동물을 키울수 없다는걸알고...

메기는 본인이 친구들에게 피해를 주는것 같아

괴로워하는등 그런부분이 있었어요

저도 그런부분을 보니 먼지알레르기와

키위알레르기가있고 복숭아 알레르기가있는

가족들을 겪고 있는 터라 공감이 되더라구요

함께할 수 없지만 내가 진정 원하는 것 알레르기 입니다.

알레르기를 극복하기는 어렵지만

대신 알레르기를 잘 관리해서

본인이 진정 원하는 꿈을 향해 한발

나가서는 메기를 응원합니다.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