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에 이름을 붙여 봐 파스텔 읽기책 1
이라일라 지음, 박현주 그림 / 파스텔하우스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아이의 감정표현에 대해서

배울수 있는 책 파스텔하우스에서 출간된

감정에 이름을 붙여 봐 입니다.

내 기분을 말하는 45가지 단어를 배울수 있고

감정카드도 있기 때문에 아이와 감정에 대해서

깊게 배울수 있는 좋은책 같아요



감정에 대한 표현이 45가지 된다는것을

감정에 이름을 붙여 봐

저도 알게 되었네요.

어른이 저도 저의 감정에 대해서 잘알지못하고

내가느끼는 이 기분이 어떤것일까?

파악이 안될때가 많은데 사람이느끼는 감정에 대해서

상세한 설명과 또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해주는 부분이 아주 좋았어요.

아이를 위해서 감정에 이름을 붙여 봐

읽으면서 저도 같이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정에 이름을 붙여 봐

책만 읽고 끝나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감정카드로 더욱 폭넓게 감정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제시할수 있어서

좋았던 책 같아요.

가끔 아이가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저는 느껴지는데 아이는 그 감정을

오롯이 표현하지는 못할때가 많아서

아이의 감정을 어루만져주지 못하는 순간이 있는데

감정카드로 표현해보곤 했더니

정말 뿌듯한 시간이더라구요 ^^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