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멜로와 노랑통닭
최창욱.유민종 지음 / 러닝앤코(LEARNING&CO)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일명 자기계발서라고 하죠 ^^

저도 종종 읽으면서 저의 욕구를

행동으로 옮기기에 딱 좋은 자극제가

되는 책이 바로 자기계발서 같아요.

오늘은 100년간의 학업성취의 비밀을

파헤쳐보는 책

마시멜로와 노랑통닭입니다.




제가 학창시절에 이런책을 읽었다면

더욱 공부에 몰두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지금은 중년의 여인이기 때문에 ㅎㅎ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

신경을 써야되는 부분이라

일부러 찾아서 읽은 책이

마시멜로와 노랑통닭

무조건 공부가 중요하다고 이야길

하는것보다는 아이에게 효율적인

학습과 진취를 이끌어내기 위해서

읽으면서 많은 부분을 배울수 있었어요.



아이의 두뇌가 가진 잠재력과 힘이

분명히 있는데 그부분을 제가 잘 이끌어

주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어린시절...

스스로 열정과 노력을 찾아내면 좋았겠지만,,

그게 쉽지 않다는것을 잘 알고 있고,,

나에게 주어진 소중한 시간이 영원하지

않으니 다같이 주어진 시간안에서 노력여하에

따라서 달라짐이 있다는것을 이제서야

깨달아감으로 인해 아이들에게 더욱

소중한 길잡이가 되길 바랍니다.

부모도 아이도 함께 읽어야 할 책

마시멜로와 노랑통닭입니다.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