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의 목소리 뉴온 1
신지명 지음, 조윤진 그림 / 웅진주니어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나의 언행습관에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 보게되는 책입니다.

저도 아이들 읽어주려고 펼쳤다가

제가 바로, 반성하게 되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된 책이었어요 3가지 이야기가 묶여져있는데

제목과 마찬가지로 후의 목소리가 제일 인상깊었던

후의 목소리책 함께 하자구요!!



정말 읽고나서 내내 반성하게 된

나의 언어습관에 대해서,,,

아이들도 함께 반성을 했을지는 모르겠는데요

후의 목소리는 주인공인 아이가

자신을 도와준 남모를 오빠에게

하나의 어플을 깔아줍니다 현재 개발중인

어플인데 실행하고나면 또 삭제가 되지않는

신기한 어플이예요 그리고 실행도

어플이 맘대로 됩니다.

처음엔 비밀친구생긴것처럼 기뻤는데

후와의 대화가 불편해질때가 있었어요.

그랬는데,,,

나중에 보니 후가 하는말이

내가 평소에 안좋았던 언행을

그대로~~!! 따라하고 있었던

나의 목소리...라는 반전이!!!

나는 생각없이 한말이지만

내가 직접 듣고보니,, 남들에게 상처가

되는 언어였던거예요

아이들의 언어습관이 걱정되신다면

꼭 함께 읽어보세요 ^^

후의 목소리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