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보의 신비로운 부자 수업
이은재 지음, 송효정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정말 요즘은 재테크에 주식등등 비트코인?

돈을 굴리고 불리는것에 정말 많은 노력과 시간을

기울이면서 아이들에게도 이제는 선물대신 주식을 사준다

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어요.

그래서 초등학생때부터 경제교육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것 같아요.

저도 아이들에게 주식관련이야기를 몇번 물어봤더니

웬걸...알길이 있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잔소리로 듣길래 주니어 김영사에서 출간된

황금보의 신비로운 부자수업을 함께 읽으며

부자가 되고자하는 욕구에 눈을 뜨길 바라고 있습니다.


내 아이에게 경제교육을 시키고 싶은데

딱히 관심이 없다면 황금보의 신비로운 부자수업

함께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처음부터 타고나길 주식도 알고 비트코인도 이랬으면

어쩌고 저쩌고 했으면 참 좋겠으나,,

그게 쉽지않죠? 주식이 이렇게 되고 이런식으로

수익을 얻는다고 이야길 해줬으나 시큰둥한 아이들에게

본인의 생활과 눈높이에 밀접한 황금보의 이야기를

알려준다면 그만큼 응? 재테크에 눈이 뜨거나 관심을

가질수도있죠. 무턱대고 아이의 경제교육에 좋은걸

나열한다해서...아이가 그게 좋은지 나쁜지 어떻게 알겠나요 ㅎㅎ



내 아이만큼은 지금의 나와는 다르게 어릴때부터

경제교육착실히 받아서 남들보다는 다르게!!

조금이나마 풍요로운 생활을 하기를 바라는게

모든 부모의 마음아닐까요? 내가 부자였다면

그 부를 물려주면 더욱 좋았을것을,,,

항상 아쉬운 마음에 절약하고 계신 부모님들!

절약도 좋고 물려줄 재산도 좋지만 어쩌면

그 모든것을 잘 굴릴수있는 경제에 트인 시선과

생각을 가지게 해주는게 더욱 중요합니다.

황금보의 신비로운 부자수업와 함께해요!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