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마녀 네네칫 1 - 가짜 마녀 진짜 마녀 양말 마녀 네네칫 1
신현경 지음, 한호진 그림 / 요요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평소에 판타지동화를 좋아하는 친구라면 다들 관심있어할

한국판타지동화 양말 마녀 네네칫. 1: 가짜 마녀 진짜 마녀

처음에는 양말로 무슨 마법을 부리는 마녀인건가 했는데

양말을 잘만든다고 하네요 ^^ 그리고 네네 칫~ 이라는 이름은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러운것 같아요 지금껏 판타지동화에서

나오는 마녀의 모습과는 정반대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운마녀 네네칫을 함께 알아보아요 ^^


마녀인걸 숨기고 지내는 네네칫의 이야기예요

엄마와 미라개, 빅테일과 함께 살아가는 네네칫

엄마도 마녀 네네칫도 마녀구요 빅테일도 마법으로 구해줘서

함께 지내게 된 가족이랍니다.

한국형 판타지동화라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네네칫의

이야기를 보다보니 우리집 오누이랑도 비슷한 부분이 많게 느껴지더라구요

더욱 정감가고 왠지 우리의 일상과 잘 녹아드는 사랑스러운 마녀

네네칫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1권내용도 재미있지만

2권에는 드디어 마법학교를 간다고 하네요

꼭 우리가 초등학교 가기전에 입학통지서 받듯이 네네칫도

마법학교입학통지서를 받아요. 마법학교는 어떨지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마법용어들이 너무나도 귀여워요

찰랑찰랑마법이나 쑥쑥마법등 개인적으로 머릿결이 좋지않은

저로써는 찰랑찰랑마법을 한번 받고 싶네요... 한번 받으면

영원히 찰랑찰랑한 머리카락을 가지고 싶어지는데요

네네칫과 함께하는 신나는 모험이 이제 1권인데 2권 3권도

쭉~~계속되겠죠? 한국형 마법 판타지동화

양말 마녀 네네칫. 1: 가짜 마녀 진짜 마녀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