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잠뜰과 친구들의 술래잡기 : 미니게임편 잠뜰TV 두뇌 개발 시리즈 2
노지영 지음, 루체 그림,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유난히 잠뜰을 사랑하는 아이들 덕분에

집에 잠뜰관련된 책들이 정말 많아요

저도 그래서 잠뜰이랑 각별등등 캐릭터의

이름을 알고 있는데요 처음에 접한 책에서 각별을....

여자로 착각을 해서.. 아이들이 어떻게 착각할수있냐고

난리를 쳤던 헤프닝이 있어 각별..쏘리 ㅎㅎ

오늘은 잠뜰TV의 두뇌 개발 시리즈

잠뜰과 친구들의 술래잡기 미니게임편을 함께 읽었어요


평소 우리가 집에서 읽었던 잠뜰TV의 다른이야기와는 다르게

책을 보고 추리하고 게임하는 미니게임책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생각보다 저는 많이 어렵더라구요 못풀고 뒤에 답변을 보면

허허,,, 왜이렇게 우리는 못풀까 아이들이랑 이야기하곤 하는데요

이게 재미있는 이야기와 추리할 게임이 함께 연결이 되어서

아이들이 책을 보는데 더욱 집중을 할수 있게 도와주더라구요 ㅎㅎ

잠뜰과 친구들의 술래잡기 미니게임편



잠뜰과 함께하는 두뇌 개발을 또 이렇게 재미있고 신나네요

아기자기한 잠뜰TV 친구들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아이들이 참으로 좋아해요.

다른 잠뜰TV의 많은 시리즈들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잠뜰과 친구들의 술래잡기 미니게임편의 경우는

아이들이랑 나들이 갈때 차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지루함이 쌓이는데 그때 아주 유용하게 쓰이더라구요

여행과 나들이에는 !!

잠뜰과 친구들의 술래잡기 미니게임편

해당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