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래동화로 한 번에 키우기 1A - 초등국어 저학년 한 번에 키우기 시리즈
신효원 지음 / 책장속북스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아이가 초등학교입학을 하고 이제 한해가 지나가네요.

1년동안 정말 많은일이 있었어요 코로나때문에 입학식도 없었고

내내 집에서 방학처럼 갇혀지내다가 입학도 엄청 늦게 시작을 했죠

그러면서 당연히 공부에도 많이.... 신경을 써주지못했어요

아이옆에서 케어해줬으면 좋았겠지만 워킹맘의 한계치가 있었죠.

그리고 학교다니면서는 온라인수업이 됐다가 오프라인수업이 됐다가

갈팡질팡 이렇게 변화가 너무 많다보니 ^^;;

아이의 초등국어를 더욱 신경써야겠더라구요.

그래서 4주완성 전래동화로 한번에키우기를 함께 풀어봤어요

초등학교 입학전에 모르는 단어가 투성이어가지고 받아쓰기도 힘들어하고,,

아이도 힘들고 저도 힘든순간이 많았어요 지금은 제법 받아쓰기도 잘하고

읽는건 좋은수준이 되었는데 어휘력이나 독해력이 부족한것 같아서

아이에게 도움이 되고자 선택한 교재

4주완성 전래동화로 한번에키우기

가장 큰 장점은 특히나 우리집 공주님께서는

이상하게 전래동화를 싫어했어요 ㅎㅎ

이유는 잘알수없으나 공주나오는 그림책을 주로 보고 전래동화를 싫어해서

많이 읽어주질 못했어요 지금도 마찬가지인 성향인데 ^^;;

4주완성 전래동화로 한번에키우기를 하면서 많은 전래동화를 알려줄수

있어서 뿌듯했답니다 또한, 기존에 전래동화를 많이 본 친구들의 경우는

더더욱 쉽고 재미있게 어휘력이나 독해력, 사고력, 표현력을 기를수 있겠어요

특히나 초등교과서에 나오는 전래동화 8편

전문수록이니 초등입학을 앞둔아이

초등학교1학년인 아이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4주완성 전래동화로 한번에키우기

해당도서를 출판사에서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