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 가족과 마법의 모자 무민 골짜기 이야기 시리즈
이유진 옮김, 토베 얀손 원작 / 어린이작가정신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사랑하는 캐릭터죠 무민...

저는 무민이 태어난지 얼마안된 캐릭터인줄알았는데..

벌써 70년....?? 저보다 더 오래된 캐릭터였어요

오늘은 무민과 떠나는 판타지 이야기를 소개할께요

어린이작가정신에서 출간된 무민 가족과 마법의 모자 입니다.

 

 

무민 가족과 마법의 모자

무민과 함께하는 이야기라서 아이들의 시선을 붙잡을수 있어서

좋았고 이게 컬러와 흑백의 항연이라고 할까요 삽화 구성이

독특했어요. 마법의 모자로 일어나는 신기한 판타지동화 내용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놀란게.... 무민, 엄마아빠분....무민이랑 그냥 똑같은데,,,,

무빈 엄마 아빠분도 캐릭터가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알았네요

나름 애정하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었는데 ^^;;;

아무리봐도 무민, 무민엄마, 무민아빠 다 하나의 무민처럼 보인다는

 

이 춥고 바람이 쌩쌩한 겨울에 왠지 신비한 무민골짜기는

지금 이계절과는 다른 온도와 기온 그리고 다른이야기가 펼쳐질것 같아서

무민골짜기에 초대받고 싶네요 ^^ 초대받지 못했다고 해도

아쉬워하지마세요 대신 무민 가족과 마법의 모자을 읽으면서

신비한 무민골짜기를 경험할수 있으니깐요

70년동안 오래도록 사랑받았던 캐릭터 무민과 함께하는

신비한 판타지 이야기~ 함께 경험해봐요!!

해당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