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쭈구리
소중애 지음, 김창호 그림 / 예림당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정말 집에 애완동물과 함께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그러면서 또 그에 따른 부작용이 많죠?

오늘은 예림당에서 출간된 소중애작가님이 실제로

함께하고있는 반려동물 쭈구리~~ 와 함께한 일상등을 소재로

재미난 이야기를 풀어나간 동물동화입니다.

어쩌다 쭈구리

쭈구리는 네번이나 버림받은 기억으로 정말...

사람들도 그렇잖아요 상처를 받으면

더욱 삐딱해진다는 ^^;;그런상태(?)였는데

가족들의 사랑으로 서로 행복하게지낼수

있었다는그런내용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반려동물을 원하는 아이들이 읽으면 좋겠더라구요

이야기내용도 이야기이지만 이쁜이노트라고해서

쭈구리를 키우면서생긴일들에 대해서

기록이 잘되어있어서 반려동물을 잘모르는 분들에게

꿀팁이 될것 같고 아이들이 무턱대고 이쁘다고

키우자하는일이 많은데이런부분을 읽고나면

또 생각이 달라질수도 있어요한생명을

키운다는게 쉬운일은 아니거든요

어쩌다 쭈구리

 

마당에 우리 이쁜 짱아가 떡하니

있음에도 불구하고 집안에서 키울 조그마한

강아지가 갖고 싶다는 아이들이랑 열심히 읽어본

어쩌다 쭈구리

생명의 소중함을 다시한번알려주고 또... 동물이라고 로보트처럼

이쁜행동만하는것이 아님을 알려주기에 딱 좋은 책이었어요

정말 가족처럼 투닥거리기도하고 못된짓하면 싸웠다가 달랬다가

하나의 동생처럼 챙겨줘야함을 이번기회에 알게되었네요

소중애 작가님의 동물동화로 아이들에게 책임감이 무엇인지

일깨워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