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 블랙핑크 - 아이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직업 탐구 학습만화 아이엠
조영선 지음, 서영희 그림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달콤한몽상가 비상구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선망하는 대상이 바로 아이돌이죠?

우리나라의 K-P0P은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거든요

아이들이 동경하는 대상에 대한 책을 읽게 되면 특히나

아이돌이 되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배우게 된다면

본인들의 꿈을 위한 멘토로도 큰 역할을 줄것 같아서

아이들과 함께 읽어본 주니어RHK

IAM(아이엠) 블랙핑크 아이엠블랙핑크

IAM(아이엠) 블랙핑크 책을 보고

두아이가 전혀 다른 반응을 보였는데요 일단..

아이돌에 관심이 많았던 초등학교

저학년인 아이는 학교에서 방과후수업으로

댄스부를 하고 있는데 거기서 블랭핑크

노래로 춤을 배우고 있나보더라구요

그래서 관심이 정말 크고~~

블랙핑크가 누구인지는 알고 있는데

초등학교 고학년인 아이는 원래.....

가수이런쪽은 노래를 부르는것 좋아하지만

가수를 선호하거나 좋아하진 않아서..블랭핑크 그룹이름은 아는데,,,,

멤버이름을 몰라서...

IAM(아이엠) 블랙핑크 보면서 하는 말이 왜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이 없냐고

이사람이 누구냐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고 유명한 그룹이 되고 있는

블랙핑크를 배울수 있고 특히나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이 많은데

정말 긴 연습생 생활과 또...

그 연습생을 거쳐서 바로 데뷔를 하는게 아닌

그 안에서도 많은 경쟁이 필요하는것등을

배울수 있어서 소중한 시간이었던

IAM(아이엠) 블랙핑크 아이엠블랙핑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